Quantcast

[방송리뷰] ‘2TV 생생정보’, 지글지글 환상적인 무한리필 양념소갈비 공개…육회도 무한리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찬혁 기자) 생생정보가 불판에서 지글지글 익어가는 양념소갈비를 소개했다.
 
17일 KBS2 ‘2TV 생생정보’에서는 무한리필 양념소갈비 집을 찾아갔다.
 

무한리필 양념소갈비 / KBS ‘생생정보’ 화면 캡처
무한리필 양념소갈비 / KBS ‘생생정보’ 화면 캡처
 
무한리필로 양념소갈비를 판매한다는 식당은 폭포를 비롯한 정원까지 꾸며진 모습을 보이며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했다.
 
제작진은 손님들에게 무엇을 하느냐고 물어보자 손님들은 “고기 먹기 전에 산책하는거에요”라고 답해 놀라움을 자아냈다.
 
손님들은 하나 같이 “고기 맛이 제대로 살아있다”, “고기가 연하고 맛있다”고 말해 보는 이들의 군침을 돌게했다.
 
딱 보기에도 먹음직스러워 보이는 양념소갈비가 무한리필이라니 놀라움이 절로 나온다.
 
뿐만 아니라 한우 육회까지 무한리필인 것으로 알려지며 모두를 놀라게했다.
 
손님들은 고기를 맛보고 행복한 표정을 지어보여 보는 이들을 흐뭇하게 했다.
 
한편, ‘2TV 생생정보’는 매주 월-금 오후 6시 30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