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스타폴] 마마무(MAMAMOO) 휘인, 팬들이 꼽은 최고의 매력은 ‘폭풍 가창력’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정범 기자) 마마무(MAMAMOO) 휘인의 매력 1위는 ‘폭풍 가창력’이었다.
 
지난 10일 톱스타뉴스는 공식 트위터에 “무무가 생각하는 #마마무 #휘인 최고의 매력은 무엇일까”라는 주제로 투표를 진행했다.
 
총 2,747표가 모인 이번 투표 결과, 마마무(MAMAMOO) 휘인의 매력 1위는 ‘유니크한 음색과 폭풍 가창력’으로 꼽혔다.
 
이는 전체 투표자의 39%가 지지한 결과다.
 

마마무(MAMAMOO) 휘인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마마무(MAMAMOO) 휘인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2위로는 ‘강앚휘라는 별명을 만든 잔망’이 꼽혔으며 이는 38%의 지지를 받았다.
 
1위와는 단 1% 차이. 두 매력 사이에서 팬들이 얼마나 고민했는지 알 수 있는 부분이다.
 
이어 3위는 ‘미모라는 것이 폭발했다 - 비주얼’이 꼽혔으며 이는 17%의 지지를 받았다.
 

 

스타폴 투표 결과 / 톱스타뉴스 트위터
스타폴 투표 결과 / 톱스타뉴스 트위터


 
4위는 ‘퍼포먼스담당다운 멋진 댄스 실력’로 아쉽게 6%의 지지만 받았다.
 
약 3천 명의 팬들이 투표한 이번 결과는 마마무(MAMAMOO) 휘인의 매력에 대한 팬들의 생각을 엿볼 수 있게 했다.
 
투표에 참여한 네티즌들은 “마마무(MAMAMOO) 휘인, 이게 다 매력인데 어떻게 꼽아요ㅠㅠ”, “마마무(MAMAMOO) 휘인, 역시 휘이니하면 가창력이지. 휜추”, “마마무(MAMAMOO) 휘인, 세상에서 가장 어려운 투표였다”, “마마무(MAMAMOO) 휘인, 완전 결정장애 왔음”, “마마무(MAMAMOO) 휘인, 휘인 최고의 매력은 정휘인 그 자체입니다(엄근진)”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톱스타뉴스에서는 스타에 대해 다양한 주제로 투표하는 ‘스타폴’을 진행 중이다. 이 투표는 ‘타인과 경쟁하지 않는 투표’를 지향한다.
 
스타에 대한 재밌는 주제로 펼쳐지는 스타폴의 소재에 대한 제보는 아래의 메일 주소로 보내면 된다. 아래의 메일 주소에서는 아이돌에 대한 재밌고 흥미로운 영업자료들도 제보 받아 기사화 하는 중이며, 팬들이 촬영한 고퀄리티 HD영상과 사진을 기사화하는 ‘팬큐멘터리’ 자료 제보도 함께 받고 있다.
 
팬큐멘터리는 건강한 팬문화를 위한 목적으로 기획됐으며 팬들과 함께 만들어가는 콘텐츠다.
 
팬큐멘터리 참여는 톱스타뉴스 공식 트위터, 페이스북을 통해서도 할 수 있다.
 

제보 주소 fan@topstarnews.net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