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마마무(MAMAMOO) 소속사’ RBW, 한국-베트남 합작 오디션 개최…‘프로듀스 RBW’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정범 기자) 마마무(MAMAMOO)의 후배를 찾기 위한 오디션이 펼쳐진다.
 
마마무(MAMAMOO)의 소속사 RBW는 4일 베트남 지사와 함께 차세대 글로벌 스타를 찾는 ‘2017 RBW 한국X베트남 합작 오디션(2017 RBW KOREAXVIETNAM)’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RBW는 국내 오디션은 물론 베트남, 인도네시아에서 오디션 프로그램을 기획, 제작하고 방송한 노하우를 바탕으로 마마무(MAMAMOO), 베트남의 ‘Tung Lee’, ‘LIME’, 인도네시아의 ‘S4’, ‘SOS’, 중국의 ‘SEVEN SENSE’, ‘LYN’, ‘FRIDAY’ 등 다수의 글로벌 스타들을 배출해왔다.
 또한 ‘프로듀스101 시즌2’에 참여한 이건희, 여환웅, 이건민, 손동명의 소속사이기도 하다.
 
RBW 오디션 포스터 / RBW
RBW 오디션 포스터 / RBW
 
따라서, RBW의 이번 오디션을 통한 인재 발굴 및 육성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다.
 
‘2017 RBW 한국X베트남 합작 오디션(2017 RBW KOREAXVIETNAM)’이라는 제목으로 열리는 이번 오디션은 지난 6월 30일부터 오는 30일까지 약 한달 간의 1차 온라인 사전 접수를 시작으로 2차, 3차 현장 오디션에서 최종 합격자를 찾는다.
 
선발된 인원 중 적격자에 한해 RBW에서 연습생의 기회를 얻게 된다. 이어 트레이닝을 통해 차세대 글로벌 스타가 되기 위한 과정도 거치게 된다.
 
RBW의 김진우 대표는 “베트남은 현재 뷰티나 음식 등 문화의 다양한 분야에서 성장중인 대표적인 국가이다. 그 중에서도 음악에 대한 관심이 점점 커지고 있는 추세다. 베트남 현지에서도 직접 활동 할 글로벌 인재를 발굴하기 위해 오디션을 개최하게 됐다. 그만큼 성별, 나이, 국적, 혼혈에 제한이 없이 오디션 지원이 가능하니 많은 지원을 기대한다”고 소감을 밝혔다.
 
지원을 원하는 이들은 오는 30일까지 RBW의 공식 홈페이지에서 지원서류를 접수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