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역대 오디션 참가자 미모 순위 화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명수 기자) 역대 방송 오디션 참가자들 중 미녀 참가자들에 대한 계보가 블로그 등에서 화제다.
 
오디션 미녀 참가자로 거론된 이들은 '슈퍼스타K' 출신의 김소정, 귀여운 외모 김은비, 인어 김예림과 '위대한 탄생' 출신의 미스코리아 권리세, 연예인급 외모 전은진, 김옥빈과 닮은 정서경 등이 있다.

▲ 사진=글로벌 슈퍼아이돌의 미녀 참가자들, KBSN

 
'K-POP 스타' 김나윤, '보이스 코리아' 이소정 역시 오디션 참가 당시 뛰어난 외모로 이목을 집중시킨 참가자들로 꼽혔다.
 
현재 진행 중인 KBS N '글로벌 슈퍼 아이돌'에서는 태국의 미미와 뺌, 한국의 서주우와 김지민 등 총 4명이 거론됐다.
 
특히 미미는 CD 한 장으로 가려지는 작고 인형 같은 얼굴, 뺌은 '글슈아'의 비주얼을 담담하고 있다고 할 정도로 뛰어난 외모로 많은 관심을 모으고 있다. 거기에 더해 정확한 발음과 섹시 댄스로 벌써부터 태국 참가자들 중 우승자가 나오는 것이 아니냐는 반응을 얻고 있다.
 
반전미모의 주인공으로 갈수록 예뻐지고 있는 서주우와 귀여운 외모로 새로운 비주얼 담당으로 떠오르고 있는 김지민 역시 나날이 많은 인기를 누리고 있다. 이들은 태국 미녀 참가자들과 은근히 대결구도를 이루고 있는 가운데 글로벌 캠프 2차에 진출한 남성 참가자들 사이에서도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한편, '글로벌 슈퍼 아이돌'은 현재 8회까지 방송됐으며 오는 12일(목)에 생방송 본선으로 가기 위한 글로벌 캠프 2차 미션 결과가 발표될 예정이다.
 
매주 목요일 밤 11시에 방송되는 KBS N '글로벌 슈퍼 아이돌'은 KBS Drama, KBS Joy, KBS Prime, KBS Kids 등 4개 채널에서 동시 방송되며 KBS World 채널에서 방송된다. 더불어 이들의 무대 영상은 온라인 포털 다음 TV 팟, K-Player 앱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 사진=역대 오디션 미녀 참가자들, 블로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