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K팝스타’, 시즌1 참가자들의 화려한 행보 화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배여정 기자) 지난 해 12월부터 올해 4월까지 절찬리에 방영되었던  'K팝 스타' 출신들이 속속 대형 기획사와 계약을 완료했다는 소식이 들려고 있는데, 특히 박지민, 이하이, 백아연, 이승훈, 이미쉘, 박제형, 윤현상, 김나윤, 이정미, 이승주 등 10명에 달하는 참가자들은 가수 데뷔를 위해 비지땀을 흘리고 있다.

▲ 사진=이하이-박지만, K팝스타


무엇보다 . JYP와 전속 계약을 체결한 박지민과 YG에서 이미쉘, 이정미, 이승주와 함께 ‘수펄스’로 출격을 앞두고 있는 이하이의 가수 데뷔 시기가 겹칠 것이 예고되며, 'K팝 스타' 당시 강력한 라이벌로 거론되며 각각 우승, 준우승을 차지했던 박지민과 이하이는 프로의 세계에서도 또 한 번 맞대결을 펼칠 전망이다.

특히 TOP3 백아연은 지난 11일 발매된 임재범의 6집 앨범 수록곡 ‘행복을 찾아서’에 피처링으로 참여해 'K팝 스타' 출신 중 가장 먼저 음원으로 대중들과 만남을 가져 이목을 집중시켰다.

▲ 사진=백아연-이승훈, K팝스타


또한 'K팝 스타'에서 창의적인 퍼포먼스와 재치 있는 랩가사를 선보이며 반전의 사나이라 불렸던 이승훈은 YG에서 연습을 거듭하며 무대에 설 날 만을 손꼽아 기다리고 있는 가운데, 'K팝 스타'가 끝난 후 지난 5월 19일 열렸던 ‘청춘 페스티벌’에 스페셜 게스트로 초청돼 재기발랄한 무대와 위트 있는 말솜씨를 뽐냈던 바 있다.

'K팝 스타'에서 뛰어난 자작곡 실력과 개성 있는 보컬을 인정받았던 윤현상은 아이유가 소속된 로엔엔터테인먼트와 계약을 완료했다. 특히 아이유는 지난 6월 9일 있었던 자신의 콘서트에 게스트로 참여했던 자신의 소속사에 적극 추천, 계약이 성사됐다는 귀띔이다.

▲ 사진=김나윤-윤현상, k팝스타


그런가하면 김나윤은 씨스타, 케이윌 등이 있는 스타쉽엔터테인먼트의 연습생으로 최종 발탁됐다. 'K팝 스타' TOP9까지 오르며 노래, 춤, 깜찍한 외모 등 다방면에서 매력을 뽐냈던 김나윤이 과연 어떤 모습으로 무대에 서게 될지 호기심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K팝스타 시즌2'는 세계 곳곳에 숨은 인재를 찾기 위해 5개 도시(뉴욕, LA,런던, 호주, 벤쿠버)에서 글로벌 오디션을 진행할 예정으로. 지난 6월부터 1차 오디션 접수를 받기 시작한 '시즌2' 국내 오디션에는 지난해보다 5배나 넘는 지원자가 몰리며 이슈가 되고 있다. SBS '서바이벌 오디션 K팝 스타-시즌2' 응모접수는 ARS(1670-0006)로 참여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