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홍종현-배누리-구본승-박시은, '졸업사진' 화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명수 기자) JTBC 수목 미니시리즈 '친애하는 당신에게'에 출연중인 홍종현, 배누리, 구본승, 박시은의 졸업사진이 화제다.
 
사진 속 앳된 모습은 지금과 다를바 없는 완벽한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어 모두 '모태미남미녀'임을 입증했다.
 
부인 박솔미와 고향 은사님의 딸 배누리 사이에서 미묘한 감정의 변화를 느끼며 갈등하는 결혼 3년차의 연하남 '고진세' 역을 맡은 홍종현은 중학교 졸업사진 속에서 역시 매력적인 눈매와 빛나는 미소를 자랑하고 있어 여성 팬들의 마음을 훈훈하게 해준다.
 
가장 최근에 졸업한 배누리는 지금과 다르지 않은 미모를 뽐냈다. 배누리는 현재 '친애하는 당신에게'를 통해 나이에 걸맞게 통통튀면서도 당돌한 매력으로 홍종현의 마음을 움직이는 댄스스포츠 선수 '홍란'역을 맡아 열연중에 있다.
▲ 사진=홍종현-구본승-배누리-박시은
 
'친애하는 당신에게'의 활력소 감초커플 도한수와 강명진 역을 맡아 완벽호흡을 자랑하고 있는 구본승, 박시은의 졸업사진 또한 눈길을 사로잡았다.
 
아직 양볼의 젖살이 채 빠지지 않은듯 앳되 보이는 구본승의 모습은 20년전 사진이라고는 믿기지 않을 만큼 지금과 비교해도 손색없는 외모다.
 
극중 카리스마 넘치는 패션지 편집장 강명진 역을 맡아 파격적인 숏커트로 스타일 변신을 한 박시은 또한 졸업사진 속에서는 긴생머리의 청순미 가득한 소녀의 모습을 자랑하고 있다.
 
한편, 굴욕없는 학창시절을 자랑하는 이들 네 배우가 함께 열연중에 있는 드라마 '친애하는 당신에게' 오늘 방송에서는 찬주(박솔미)와의 관계를 정리한 채 외국으로 떠나기로 결심하는 은혁(김민준), 인경(최여진) 부부의 모습과 그동안 찬주가 자신을 속이고 옛애인 은혁과의 만남을 이어왔다는 사실을 알고 혼란에 빠지는 진세(홍종현)의 모습이 흥미진진하게 그려질 예정이다.
 
JTBC 수목 미니시리즈 '친애하는 당신에게'는 오늘(18일, 수) 저녁 8시 45분 7회가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