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김연아(Kim YunA) 아이스쇼, 'K팝스타' 박지민-이하이 초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명수 기자) 'K팝스타' 박지민-이하이가 김연아와 함께 아이스 쇼 무대에 선다.
 
SBS '일요일이 좋다-서바이벌 오디션 K팝 스타'의 히로인 박지민과 이하이가 '삼성 갤럭시SⅢ★스마트에어컨Q 올댓스케이트 서머 2012'의 초청가수로 초대돼 아이스 쇼 무대에 선다.
▲ 사진=김연아, 톱스타뉴스 포토DB

 
오는 8월 24일부터 26일까지 서울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 특설 아이스링크에서 열리는 '삼성 갤럭시SⅢ★스마트에어컨Q 올댓스케이트 서머 2012'에서 세계 최고의 스케이터들과 함께 무대를 장식할 초청 가수로 박지민과 이하이가 선정됐다.
 
올댓스포츠는 "이번 공연은 아이스 쇼가 갖는 쿨한 이미지를 극대화해 관객들이 마치 피서지에 와 있는 듯한 느낌이 들 것으로 기대되며 여기에 박지민과 이하이가 초청가수로 출연해 더욱 흥겹고 시원한 무대를 꾸미게 됐다"고 전했다.
 
박지민과 이하이는 이번 공연의 컨셉 '얼음 나라로의 여행(To the Ice World)'에 어울리는 파워풀한 가창력으로 각각 솔로와 듀엣 무대를 선보인다. 'K팝스타'에서 선곡하는 곡마다 화제가 됐던 두 사람이 어떤 곡을 선보이게 될지, 'K팝스타' 우승을 놓고 치열한 경쟁을 벌이기도 했던 두 소녀가 어떤 환상적인 하모니를 보여줄지 벌써부터 팬들의 기대를 높이고 있다.
 
이번 공연에는 살아있는 피겨 전설 알렉세이 야구딘을 비롯해 패트릭 챈, 스테판 랑비엘, 브라이언 쥬베르 등 '피겨 신사의 품격'이 펼쳐진다는 소식이 알려지며 입장권에 대한 문의가 빗발치고 있는 상황. 무엇보다도 김연아가 기존에 아이스 쇼에서 볼 수 없었던 프로그램을 새롭게 선보일 예정이라는 소식에 아이스쇼를 기다리는 팬들을 더욱 설레게 하고 있다.
 
매 공연 '티켓 전쟁'을 일으킬 정도로 인기가 높은 '명당' '키스앤크라이(KISS & CRY)존'은 이번 공연에도 운영된다. '키스앤크라이(KISS & CRY)존'은 스케이터들의 숨소리까지 들을 수 있을 정도로 링크와 가장 가까운 곳에서 공연을 관람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공연 첫날(8월 24일)에 진행되는 드레스 리허설 참관 기회와 올댓스케이트 기념품도 제공된다.
 
또한, 온 가족이 함께 넓은 시야로 무대를 한눈에 관람할 수 있는 A석과 B석도 가족 관람객들에게 인기가 많다.
 
이번 '삼성 갤럭시SⅢ★스마트에어컨Q 올댓스케이트 서머 2012'는 8월 24일(금) 오후 8시, 8월 25일(토) 오후 5시, 8월 26일(일) 오후 5시 3회 공연이 예정되어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www.allthatskate.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