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먹방] ‘수요미식회’, 피자 맛집 어디?…‘피자아이코닉-지노스 뉴욕피자-톰볼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표미내 기자) ‘수요미식회’에 소개된 피자 맛집이 누리꾼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수요미식회’에서 첫 번째로 소개된 맛집은 하루에 10판 한정으로 판매를 하고 있는 거대한 뉴욕식 전통 피자로 유명한 강남구 삼성동에 위치한 ‘피자아이코닉’이다.
 
‘피자아이코닉’은 72시간 숙성한 도우에 미국에서 직접 공수한 토마토 소스를 넣어서 뉴욕 길거리에서 먹던 그 맛을 느낄 수 있다.
 
 
‘수요미식회’ 피자 / tvN ‘수요미식회’
‘수요미식회’ 피자 / tvN ‘수요미식회’
 
두 번째로 소개된 맛집은 미식가 황교익의 인생 피자집으로 손 꼽히는 이태원에 위치한 ‘지노스 뉴욕피자’다. 이곳의 시그니처 메뉴는 ‘브루클린스 베스트’로 미국 밀가루를 사용해 미국 피자 도우의 식감을 그대로 재현해 내고 있다.
 
세 번째로 소개된 맛집은 미슐랭 가이드 그린시리즈에 오른 서래마을에 위치한 이탈리아 화덕피자로 유명한 ‘톰볼라’이다. ‘톰볼라’는 이탈리아 정통의 맛을 내기 위해 이탈리아산 화산재 화덕을 직접 가져와 쓴다고 한다. 이 곳의 시그니처 메뉴는 ‘루꼴라 피자’다.
 
한편, ‘수요미식회’는 매주 수요일 밤 9시 30분 tvN을 통해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