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슈퍼맨이 돌아왔다’ 고지용-승재, 눈물범벅으로 물든 사연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유해인 기자) ‘슈퍼맨이 돌아왔다’ 승재가 눈물범벅이 됐다.
 
오는 6월 11일 방송될 KBS 2TV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돌’) 186회는 ‘익숙한 것들과 결별하기’라는 부제로 안방극장을 찾아간다. 이중 승재는 아빠 고지용과 남다른 하루를 보낼 예정이다. 이런 가운데 평소와 달리 눈물바다가 된 승재의 모습이 포착돼 그 연유에 관심이 쏠린다.
 
공개된 사진 속 승재는 아빠 고지용을 닮은 피규어를 바라보고 서 있다. 특히 눈길을 끄는 건 울고 있는 승재의 모습. 피규어를 잡고 울고 있는 승재의 모습은 승재에게 무슨 일이 생긴 것인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이날 승재는 잊지 못할 하루를 보냈다. 아빠 고지용이 작아진 것. 사실 이것은 육아사춘기에 접어든 승재의 행동개선을 위해 아빠가 준비한 역할놀이였다.
 
 
KBS ‘슈퍼맨이 돌아왔다’ 보도자료
KBS ‘슈퍼맨이 돌아왔다’ 보도자료
 
작아진 아빠를 마주한 승재는 잠시 의아해하더니 금방 눈물샘이 터졌다고. ‘큰’ 아빠가 보고 싶은 승재는 “아빠 커져라”라며 귀여운 마술을 부리고, 노래를 불러달라는 아빠의 말에 노래를 부르는 등, 으뜸 효자가 되었다는 후문이다.
 
작아진 아빠와 외출을 하려던 승재는 피규어를 떨어뜨려 팔이 부러지는 비상사태에 다시 한 번 눈물바다가 되었다고. 외출 시작부터 난관에 봉착한 승재는 작아진 아빠와의 나들이를 성공적으로 마칠 수 있을까? 웃음과 감동이 함께하는 승재의 하루는 ‘슈돌’ 186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KBS 2TV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 186회는 6월 11일 오후 4시 50분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