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영화 '피라냐 3DD', 대한민국 여배우들 추천 VIP 시사회 영상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주은우 기자) 올 여름 무더위를 날려버리기 위해 '300' 제작군단과 더욱 강력하게 귀환한 썸머 블록버스터 '피라냐3DD'(수입:(주)조이앤컨텐츠그룹/배급:롯데엔터테인먼트)가 국내 여배우들과 함께한 VIP 시사회 영상을 공개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 7월 23일, 메가박스 코엑스에서 진행된 '피라냐 3DD' VIP 시사회에는 한여름의 파티를 즐기는 비키니걸이 가득한 워터파크라는 영화 배경과 같이 아찔한 몸매를 뽐내는 국내 여배우들이 참석해 화제가 됐다.

▲ 사진=임수향, 영화 '피라냐3DD' VIP 시사회 롯데엔터테인먼트


드라마 ‘신기생뎐’으로 화려하게 데뷔해 최근 종영한 ‘아이두아이두’에서 엄친딸을 연기했던 배우 임수향은 “전편 '피라냐'를 재미있게 봤었는데 그 속편 '피라냐 3DD'가 나왔다고 해서 부리나케 달려왔습니다” 라고 전하며 '피라냐' 시리즈의 팬임을 자처했다.
 

▲ 사진=한은정, 영화 '피라냐3DD' VIP 시사회 롯데엔터테인먼트


원조 호러퀸으로 손꼽히는 배우 한은정은 “굉장히 기대하고 있고요, 영화 재미있다고 하던데 저도 열심히 응원하면서 보겠습니다.” 라며 '피라냐 3DD'에 대한 응원을 약속했다.

한편, 최근 드라마 ‘바보엄마’에서 미워할 수 없는 악녀 캐릭터로 열연을 펼쳤던 배우 유인영은 “요즘 정말 더운데 더위를 신나게 날려버릴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라는 기대와 함께 “많이 더우실 텐데 극장으로 오셔서 많이들 보셨으면 좋겠습니다” 라는 추천을 남겨 관객들의 눈길을 모았다.

이처럼 많은 국내 여배우들의 관심과 응원을 받고 있는 '피라냐 3DD'는 코 앞으로 다가온 개봉과 함께 VIP 시사회 영상을 공개하며 관객들의 기대감을 한층 업 시키고 있는 영화 '피라냐 3DD'는 8월 1일 전격 개봉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