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HD테마] ‘대학내일’ 표지를 장식했던 스타들… 고경표-김민재-여진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가영 기자)
고경표-김민재-여진구/톱스타뉴스 포토뱅크
고경표-김민재-여진구/톱스타뉴스 포토뱅크
대학교 캠퍼스를 걸어가다 보면 월요일마다 항상 비치되어있는 무료 잡지 ‘대학내일’을 발견할 수 있다. ‘대학내일’은 대학생활에 대한 내용이 담긴 캠퍼스잡지로 매주 새로운 대학생 표지모델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캠퍼스 도서관, 단과대 등 여러 곳에서 ‘대학내일’의 표지를 장식하고 있는 대학생들을 확인할 수 있다.
 
이런 ‘대학내일’의 표지를 장식했던 스타들이 있다. 고경표-김민재-여진구는 ‘대학내일’ 에서 스타가 아닌 대학생의 모습으로 표지를 장식했다. 스타들은 수 많은 잡지와 화보를 찍지만 그 중에서도 ‘대학내일’은 대학생 신분에만 가능하다는 점에서 특별하다. 그런 특별한 표지를 장식했던 스타 고경표-김민재-여진구에 대해서 알아보자
 
고경표/톱스타뉴스 포토뱅크
고경표/톱스타뉴스 포토뱅크
 
고경표
고경표는 건국대학교 영화과 09학번으로 대학내일 표지를 장식했다. 그는 지난 2010년 ‘정글피쉬2’로 처음 데뷔했다.
 
이후 다양한 작품에 조연으로 출연하다가 ‘SNL 코리아’에 시즌 3연속으로 출연하면서 대중들에게 이름을 알렸다. 이후 작품에서도 주로 시트콤에 출연하면서 얼굴은 알렸지만 ‘시트콤 배우’라는 이미지가 굳어감과 동시에 대중들 사이에서 얼굴만 익숙한 배우로 크게 주목받지 못했다.
 
하지만 고경표는 지난 2015년 ‘응답하라 1988’에서 ‘선우’역으로 출연하면서 스타덤에 올랐다. 배우들을 대세로 만들어 준다는 ‘응답하라’시리즈 출연으로 고경표는 배우로서 확실히 자리매김 했다. 이후, 그는 ‘질투의 화신’과 ‘시타고 타자기’에서 연속 주연을 맡으며 시청자들의 큰 인기를 받고 있다.
 
이러한 스타겸 대학생 고경표가 앞으로 보여줄 작품활동에 기대가 모인다.
 
김민재/톱스타뉴스 포토뱅크
김민재/톱스타뉴스 포토뱅크
 
김민재
김민재는 중앙대학교 연극영화과 16학번으로 대학내일 표지를 장식했다. 김민재는 ‘칠전팔기 구해라’로 배우로서의 모습을 처음 선보였다. 이후, 대세 스타들만 할 수 있다는 음악방송의 MC를 맡으며 대세배우로의 모습을 입증했다.
 
또한, ‘쇼미더머니4’에서 랩으로 반전 매력을 선보이며 ‘송중기 닮은꼴’로 주목 받았다. 데뷔한지 이제 막 2년이 넘어가는 배우지만 활발한 활동으로 스타배우로서의 성장을 예고하고 있다.
 
김민재는 이제훈이 출연하는 ‘최고의 한방’에서 ‘이지훈’역으로 주연을 맡아 활약할 예정으로 알려진 가운데, 이제훈과 그가 보여줄 ‘케미’에 기대가 모인다.
 
여진구/톱스타뉴스 포토뱅크
여진구/톱스타뉴스 포토뱅크
 
여진구
여진구는 중앙대학교 연극영화과 16학번으로 대학내일 표지를 장식했다. 여진구는 2005년 영화 ‘새드 무비’로 데뷔했다. 이후 ‘해를 품은 달’에서 ‘이훤’의 아역을 완벽하게 소화하면서 대중들에게 알려졌다.
 
여진구는 어린 나이와 다르게 성숙한 분위기와 외모로 팬들에게 ‘여진구 오빠’라는 애칭을 얻었다. 팬들은 종종 “여진구는 나이에 상관없이 여진구오빠가 풀네임이다”라며 여진구에 대한 애정을 드러내기도 한다.
 
여진구는 브라운관과 스크린을 넘나들며 활발한 연기활동을 펼치고 있다. 그가 이정재와 함께 주연으로 출연하는 ‘대립군’이 큰 화제를 모으고 있는 가운데 여진구가 보여줄 연기에 큰 기대가 모인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