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공식입장] 나인뮤지스(9muses) 측, “성아 잠정 활동 중단, 4인 체제로 컴백”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표미내 기자) 나인뮤지스(9muses)가 4인 체제로 컴백을 한다.
 
1일 나인뮤지스(9muses) 소속사 스타제국 측은 “나인뮤지스가 오랜 논의 끝에 예고된 스페셜 유닛 나인뮤지스A가 아닌 나인뮤지스로서 새 앨범을 가지고 활동하기로 결정했다”고 전했다.
 
이어 “이번 앨범은 성아를 제외한 경리-혜미-소진-금조 4인 체제로 컴백 활동을 진행한다. 성아는 당사와 앞으로의 미래에 대해 충분한 대화를 나누었으며 개인 활동과 더불어 최근 시작한 디제잉과 음악 공부에 집중하는 것이 성아의 발전을 위해 맞다고 판단하여 당사도 아낌 없는 지원을 하기로 결정했다”고 덧붙였다.
 
 
나인뮤지스(9muses) 혜미-금조-소진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나인뮤지스(9muses) 혜미-금조-소진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이와 함께 공개된 프로모션 일정표에는 1일부터 앨범이 발매되는 19일까지의 콘텐츠 공개 일정이 담겨있으며 콘셉트 포토-트랙리스트-티저 영상 등 다양한 콘텐츠들이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나인뮤지스(9muses)는 오는 19일 새 앨범으로 컴백한다.
 
이하 스타제국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스타제국입니다.
 
소속아티스트인 나인뮤지스가 오랜 논의 끝에 예고된 스페셜 유닛 나인뮤지스A가 아닌 나인뮤지스로서 새 앨범을 가지고 활동하기로 결정하였습니다. 이번 앨범은 성아를 제외한 경리, 혜미, 소진, 금조 4인 체제로 컴백 활동을 진행합니다.
 
성아는 당사와 앞으로의 미래에 대해 충분한 대화를 나누었으며 개인 활동과 더불어 최근 시작한 디제잉과 음악 공부에 집중하는 것이 성아의 발전을 위해 맞다고 판단하여 당사도 아낌 없는 지원을 하기로 결정하였습니다.
 
새로운 도전을 시작한 성아에게 따뜻한 시선과 진심 어린 응원 부탁 드리며 가능한 빠른 시일 내 성아와 관련된 좋은 소식을 전해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또한 오는 6월 19일 발매될 나인뮤지스 새 앨범도 많은 기대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