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잇아이템] 크리샤 츄, 탄탄한 각선미 돋보이는 화보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유해인 기자) ‘케이팝스타6’에서 준우승을 한 가수 크리샤츄가 에디케이 6월호 화보를 통해 탄탄한 각선미가 드러나는 애슬레저 룩 화보를 선보였다.
 
세련된 디자인은 물론 빠른 땀 흡수와 건조로 쾌적함을 주는 기능성 요가복 전문 브랜드 ‘메디테이션’과 함께 한 이번 화보에서 크리샤츄는 특유의 밝은 미소와 함께 탄탄한 각선미와 황금 비율을 뽐내며 티셔츠, 자켓, 숏팬츠 등을 완벽하게 소화했다.
첫 화보 촬영임에도 여유로운 표정과 유연한 포즈에 현장에 있던 모두를 감탄하게 했다는 후문이다.
 
 
크리샤 츄 / 에디케이
크리샤 츄 / 에디케이
 
이어진 인터뷰에서 크리샤츄는 그동안 큰 사랑과 응원을 보내 준 팬들에게 “많이 부족한데도 불구하고 저에게 이렇게 큰 관심과 사랑을 주셔서 너무 감사드립니다. 한국어 공부 더 열심히 해서 그 동안 받았던 사랑에 감사한 마음 다 표현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조만간 좋은 모습으로 인사드릴테니 크리샤츄 잊지 말고 기다려주세요.”라며 감사의 인사를 잊지 않았다.
 
한편, 가수 크리샤츄의 매력적인 화보는 5월 31일부터 새롭게 개편된 에디케이 디지털 매거진으로 볼수 있으며 에디케이(ADDY K)의 공식 홈페이지와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크리샤 츄 / 에디케이
크리샤 츄 / 에디케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