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아이오아이(I.O.I)’ 출신 청하, 미니앨범 발매 공표…‘데뷔 초읽기’

  • 소다은 기자
  • 승인 2017.05.24 09:33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다은 기자] 아이오아이(I.O.I) 출신 청하의 정식 데뷔일이 확정됐다.
 
24일 MNH엔터테인먼트는 “청하가 6월 7일 첫 솔로 미니앨범을 발매하며 정식 데뷔한다”고 밝혔다.
 
소속사 측에 따르면 데뷔곡은 여름을 겨냥한 시원한 느낌의 트로피컬 댄스곡으로, Mnet ‘쇼미더머니6’ 출연 예정인 실력파 래퍼 넉살이 피처링으로 참여해 지원 사격했다고 밝혔다.
 
청하의 앨범 프로모션 타임테이블 / MNH ENT
청하의 앨범 프로모션 타임테이블 / MNH ENT

 
아이오아이(I.O.I)에서 완벽한 퍼포먼스뿐만 아니라 흠 잡을 곳 없는 보컬 실력까지 뽐냈던 청하는 솔로 가수로도 성공할 수 있는 충분한 잠재력을 줄곧 과시해왔다.
 
특히 이번 앨범 수록곡들은 전부 각기 다른 장르의 곡으로 구성돼 청하의 뛰어난 음악 소화 능력을 입증할 수 있는 좋은 계기가 될 전망이다.
 
또, 이날 0시에는 청하의 첫 미니앨범 프로모션 일정이 기재된 타임테이블 이미지가 소속사 공식 SNS에 공개 돼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타임테이블에 따르면 29일부터 청하의 솔로 콘셉트를 가늠해 볼 수 있는 티저 이미지 및 뮤직비디오 영상이 공개되며, 데뷔 쇼케이스는 음원 발매 당일인 6월 7일 개최될 예정이다.
 
한편, 청하의 첫 미니앨범은 6월 7일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