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정일우(Jung Il Woo), ‘휠라 스포트(FILA SPORT)’ 전속 모델로 발탁 [KSTAR]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새로운 한류 스타로 떠오르고 있는 배우 정일우(Jung Il Woo)가 아웃도어 브랜드 모델로 발탁돼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다.
[배여정 기자]  
휠라코리아(대표 윤윤수)의 아웃도어 브랜드 ‘휠라 스포트(FILA SPORT)’는 2012 하반기(FW 시즌) 새로운 모델로 배우 정일우(Jung Il Woo)를 발탁했다고 7일 밝혔다.
 
▲ 사진=정일우(Jung Il Woo), 휠라스포트

휠라 스포트는 2010년 브랜드 론칭 이래 이효리, 차승원 등 대한민국 최정상급 스타들을 전속 모델로 내세워 고(高) 기능성의 세련된 아웃도어룩을 선보여 많은 사랑을 받아 왔다.
 
최근 아웃도어 연령이 젊은 층으로 확대됨에 따라, 강인하면서도 부드러운 매력에 뛰어난 패션 감각까지 더한 이미지의 정일우(Jung Il Woo)를 기용함으로써 10~20대 젊은 세대까지 공략해 고객층을 강화해 나가겠다는 방침이다.
 
정일우(Jung Il Woo)는 ‘해를 품은 달’ 등 여러 편의 드라마를 통해 안정적인 연기력과 스타성을 두루 갖춘 배우로 인정 받고 있다. 뿐만 아니라 '꽃미남 라면가게'로 중국 내 큰 인기를 얻으면서 중화권 한류스타로 떠오르고 있으며 최근에는 일본 공식 팬클럽을 발족하는 등 본격적인 일본 활동도 앞두고 있다.
 
▲ 사진=정일우(Jung Il Woo), 휠라스포트

휠라 스포트 이동식 상무는 “정일우(Jung Il Woo)는 남성적이면서도 댄디하고 편안한 분위기에 패션 감각까지 뛰어나 그야말로 팔색조의 매력을 갖춘 배우”라고 평하면서 “그 이미지가 고 기능성의 정통 익스트림 라인부터 트렌디한 라이프스타일 라인까지 전문화해 선보이는 휠라 스포트 브랜드 전개방향에 부합해, 앞으로 브랜드가 더욱 폭넓은 소비층에게 사랑 받는데 큰 역할을 해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휠라 스포트는 정일우(Jung Il Woo)와 함께 첫 스타트로 2012 FW시즌 화보를 촬영해 이달 중순경 대중에 공개할 예정이며, 정일우(Jung Il Woo)는 휠라 스포트의 이번 FW시즌 주력 제품인 골드 다운재킷을 비롯한 다양한 연출로 기존과는 또 다른 무한 매력을 발산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