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아그대' 김지원(Kim Ji Won), 순백 드레스 자태 드러낸 스틸 공개…민호(Min Ho) 짝사랑 역으로 열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배여정 기자) 배우 김지원(Kim Ji Won)이 ‘순백의 백조’를 연상시키는 청초한 드레스 자태를 뽐냈다.
 
김지원(Kim Ji Won)은 2012년 8월 방송 예정인 SBS 새 수목드라마 ‘아름다운 그대에게’(극본 이영철, 연출 전기상/ 제작 SM C&C)에서 스타급 체조선수 설한나 역을 맡아 상큼 발랄한 매력을 펼쳐내며 대한민국 남심(男心)을 뒤흔들 전망이다. 
 
▲ 사진=김지원(Kim Ji Won), SM C&C

또 태준(민호(Min Ho))의 애정을 쟁취하기 위해서라면 물, 불 가리지 않는 적극성을 발휘, 설리(Sulli), 민호(Min Ho), 이현우와 가슴 설레는 예측불허 ‘4각 로맨스’ 라인을 형성할 것을 예고하고 있는 가운데, 순백의 드레스를 입고 청초면서도 우아한 매력을 과시하는 김지원(Kim Ji Won)의 모습이 포착돼 시선을 집중시키고 있다.
 
화이트 톤으로 심플한 느낌을 주면서도 샤 소재로 이뤄진 풍성한 스커트가 화려한 느낌을 더하는 세련된 파티룩 패션을 선보인 김지원(Kim Ji Won)은 본인의 흰 피부와 어우러지는 의상으로 보는 이들을 매료시키는 비주얼 시너지 효과를 발휘하고 있다. 
 
▲ 사진=김지원(Kim Ji Won), SM C&C

김지원(Kim Ji Won)의 아름다운 파티룩은 8월 16일 방송될 ‘아름다운 그대에게’ 2회 파티 장면을 통해 공개된다. 민호(Min Ho)를 향해 파죽지세 애정공세를 펼치는 김지원(Kim Ji Won)이 ‘지니체고’ 파티 등장하면서 과연 어떤 에피소드가 펼쳐질 지, ‘4각 로맨스’는 어떻게 무르익게 될지 호기심이 고조되고 있다.
 
김지원(Kim Ji Won)은 “막무가내에 얄미운 캐릭터지만 미워할 수 없는 매력이 있다”며 “한나의 따뜻한 마음과 열심히 노력하는 자신감 넘치는 모습들도 잘 봐주셨으면 좋겠다”며 설한나 캐릭터에 대한 깊은 애정을 드러냈다.
 
▲ 사진=김지원(Kim Ji Won), SM C&C

제작사 측은 “김지원(Kim Ji Won)은 ‘아름다운 그대에게’ 설한나 역에 넘치는 열정과 애정을 쏟으며 보다 완벽하게 캐릭터를 표현해내기 위해 고군분투하고 있다”며 “김지원(Kim Ji Won)이 맡은 설한나가 스타 체조 선수라는 화려한 캐릭터이면서 ‘남장미소녀’ 설리(Sulli)를 제외한 유일한 홍일점인 만큼 드라마 속에서 다채로운 패션을 선보여 시청자들의 눈을 즐겁게 할 것이다. 애정 어린 시선으로 지켜봐주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 사진=김지원(Kim Ji Won), SM C&C

한편, 드라마 ‘아름다운 그대에게’는 높이뛰기 금메달리스트 강태준(민호(Min Ho))을 만나기 위해 금녀의 구역인 남자 체고에 위장전학 온 남장미소녀 구재희(설리(Sulli))의 좌충우돌 생존기를 그린 리얼 하이스쿨 로맨스. SBS ‘아름다운 그대에게’는 오는 8월 15일 첫 방송 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