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테이스티(TASTY), 데뷔 앨범 공개…아시아 정상 노린다 [KPOP]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배여정 기자) '아시아 NO.1 퍼포먼스 듀오'를 꿈꾸는 신인 남성그룹 ‘Tasty(테이스티)’가 가요계에 정식으로 도전장을 던졌다.
 
9일 데뷔앨범 'SPECTRUM'을 발표한 테이스티는 인피니트, 넬, 지선 등 실력파 뮤지션들이 소속되어 있는 울림엔터테인먼트가 2012년 새롭게 선보이는 비밀병기로 '메머드급' 신인의 탄생으로 가요계를 긴장시키고 있다.
 
▲ 사진=테이스티(TASTY), 울림 엔터테인먼트

테이스티는 ‘New Style’, ’New Music’, ‘New Performance’로 무장한 오랜 준비기간과 무대경험을 가진 대형신인으로서 차원이 다른 퍼포먼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이들은 미국 뉴욕에서 비욘세(Beyonce), 크리스 브라운(Chris Brown), 니요(Ne-yo)의 춤을 만든 특A급 안무가들로부터 사사를 받은 실력파라는 사실이 알려지면서 데뷔 전부터 팬카페까지 만들어졌을 정도로 큰 주목을 받고 있다.
 
뿐만 아니라, 테이스티의 상반되는 티저사진과 흑백의 강렬하면서도 짜릿한 티저영상은 공개와 동시에 온라인 포탈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1위 및 동영상 사이트 베스트 뮤비를 기록하며 심상치 않은 인기행진을 기록하고 있다.
 
총 4곡이 담겨있는 데뷔앨범의 타이틀곡 '너 나 알아'는 제목에서부터 테이스티의 데뷔를 알리는 선전포고와도 같은 느낌을 물씬 풍기고 있으며, 멜로디 위주의 보편적인 구성과 형식을 파괴, Pop(팝), Electro(일렉트로), Dub(덥), Hiphop(힙합)이 결합된 장르의 파괴한 성격의 곡으로 테이스티의 퍼포먼스적 다양성을 가장 돋보이게 할 수 있는 곡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테이스티는 9일 엠넷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화려한 데뷔 신고식을 가진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