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제국의 아이들(ZE:A) 광희, '아름다운 그대에게'로 첫 연기 도전 본격 시동…‘온몸불사’ 열혈 응원전 포착

  • 배여정 기자
  • 승인 2012.08.10 14:08
  • 댓글
  • 조회수 49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름다운 그대에게' 광희(Kwang Hee)가 한 여름 태양보다 뜨거운 온몸불사 ‘열혈 응원전’을 펼치며 첫 연기 도전 합격점을 받았다.
[배여정 기자]  
▲ 사진=광희(Kwang Hee), SM C&C

광희(Kwang Hee)는 오는 15일 첫 방송되는 SBS 새 수목드라마 ‘아름다운 그대에게’(극본 이영철, 연출 전기상/ 제작 SM C&C)에서 짓궂은 행동을 일삼지만 사실 속마음은 따뜻한 ‘육상 허들 선수’ 송종민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칠 예정이다. 첫 정극 연기에 임하는 만큼 남다른 각오를 내보이고 있는 광희(Kwang Hee)가 과연 어떤 재기발랄한 활약들을 펼쳐내며 안방극장에 웃음꽃을 심어줄지 기대가 모이고 있다.
 
광희(Kwang Hee)는 축구 경기를 진지한 눈빛으로 관람하다가, 골이 들어가자 일순 폭발적으로 열광하는 모습을 생생하게 표현하며 급변하는 다이내믹한 표정 연기로 통쾌한 공감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 사진=광희(Kwang Hee), SM C&C

광희(Kwang Hee)가 열렬한 응원을 보내는 주인공은 극중 종민이가 동경하는 친구인 축구선수 차은결(이현우)이다. 종민은 전학 온 재희(설리)가 은결(이현우)과 각별하게 지내는 것에 분노, 귀여운 질투의 화신으로 변신할 것을 예고하고 있다. 은결의 몸짓 하나, 하나에 뜨거운 열광을 보내는 광희(Kwang Hee)가 과연 은결과 자신의 사이를 멀게 만드는 재희를 어떤 장난으로 곤경에 빠뜨리게 될지 호기심이 모아지고 있다.
 
▲ 사진=광희(Kwang Hee), SM C&C

광희(Kwang Hee)가 열혈 응원전을 펼친 장면은 지난 7월 10일 경기도 이천에 있는 한 대학교에서 촬영됐다. 이 날은 리허설 없이도 사실적인 응원 연기를 펼쳐낸 광희(Kwang Hee)의 ‘온 몸 애드리브’가 빛을 발했다. 광희(Kwang Hee)는 이 날 역시 촬영이 시작하자마자 단박에 몰입, 리얼한 애드리브 연기를 펼쳐내며 단 20분여 만에 신속히 촬영을 마무리 지었다.
 
또한 이 날 촬영에서 역시 현장을 금세 폭소 한마당으로 전환시키는 광희(Kwang Hee)의 ‘탄산 활력소’다운 면모가 돋보였다. 온 몸을 사리지 않는 연기를 펼쳐낸 후, “감독님 이렇게 하면 되나요?”라며 적극적인 애교로 감독님과 의사소통, 만족스러운 OK 사인을 받아내며 뿌듯함을 만끽하는 모습으로 또 한 번 촬영장 분위기를 화기애애하게 만들었다.
 
▲ 사진=광희(Kwang Hee), SM C&C

제작사 측은 “광희(Kwang Hee)는 ‘아름다운 그대에게’ 촬영장의 ‘공식 분위기 메이커’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 만큼 항상 현장을 즐거운 분위기로 유도하고 있다”며 “무더위와 빡빡한 촬영 스케줄에 지친 동료 연기자들과 스태프들을 위해 항상 기분 좋은 웃음을 선사하려 노력하는 광희(Kwang Hee)의 긍정적이고 따뜻한 마음씨에 모두들 고마워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드라마 ‘아름다운 그대에게’는 높이뛰기 금메달리스트 강태준(민호)을 만나기 위해 금녀의 구역인 남자 체고에 위장전학 온 남장미소녀 구재희(설리)의 좌충우돌 생존기를 그린 리얼 하이스쿨 로맨스로 오는 8월 15일 첫 방송된다.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