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뷰티크러쉬’ 김민정, 상큼 발랄한 티저 공개…‘뷰티 MC’ 출격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황현경 기자) ‘김민정의 뷰티크러쉬 ‘ 김민정이 매력 만점 티저를 공개했다.
 
MBC every1 ‘김민정의 뷰티크러쉬’을 통해 데뷔 후 첫 뷰티 프로그램 MC에 도전하게 된 김민정이 자신만의 통통 튀는 매력이 고스란히 담긴 티저 영상을 공개해 화제다.
 
김민정 / 크다컴퍼니
김민정 / 크다컴퍼니
 
공개된 티저 속 김민정은 동안 미모를 뽐내 보는 이들의 이목을 사로잡았다. 이어 인터뷰로 진행된 티저에서 “아주 열심히 관리를 하고 있다”며 관리 비법을 공개할 것을 예고하며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김민정은 다양한 방송경험과  ‘테이스티로드’의 진행을 맡으며 자연스러운 진행솜씨와 에너지 넘치는 예능감으로 MC의 자질을 입증한 바 있다.
 
‘뷰티크러쉬’ 관계자는 “변함없는 동안 외모와 트렌드를 이끄는 김민정의 솔직담백 토크는 물론 그녀만의 시크릿 뷰티 꿀팁이 아낌 없이 공개될 것이다. 11일 첫 방 송 ‘김민정의 뷰티크러쉬 ‘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김민정의 뷰티크러쉬’는 10일 첫 방송 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