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영화 '577프로젝트', 대세배우 하정우 숨겨진 예능끼 무한발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주은우 기자) ‘하지원의 충격고백편’을 런칭하여 뜨거운 호평과 엄청난 조회수를 기록하고 있는 '577 프로젝트' 팟캐스트가 두 번째 이야기 ‘하정우의 6시 내고향’ 편을 공개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 사진=영화 '577 프로젝트', 필라멘트픽쳐스


지난 1탄 팟캐스트가 폭발적인 조회수를 기록한 가운데 이번에 공개된 2탄은 ‘하정우의 6시 내고향’이란 타이틀에서 짐작할 수 있듯이 전국을 누비는 하정우가 숨겨진 예능감의 발견 할 수 있다. 팟캐스트 바로가기 (http://itunes.apple.com/kr/podcast/577peulojegteu-gongsig-paskaeseuteu/id550868006)
 
특히 1탄은 '577 프로젝트'의 탄생비화에 관한 하지원의 충격고백을 다루고 있어 네티즌 사이에서 큰 화젯거리가 되기도 했는데 “하정우 공효진을 낚은 장본인이 해님이라는 반전 ㅎㅎㅎ” (팟캐스트_라이러*), “러브픽션도 완전 재밌게 봤는데 이거슨 뭔가 리얼한 것이 한층 기대가 되네요-!”(팟캐스트_블랙*), “이거슨~영화에 대한 기대감이 완전 불끈불끈!!햇님양 귀여워용 완전 흥미진진하군여!!”(팟캐스트_제길슨**) 등의 추천 댓글을 남기며 리얼 버라이어티 무비 '577 프로젝트'에 대한 기대감을 숨김없이 전해왔다.

▲ 사진=영화 '577 프로젝트', 필라멘트픽쳐스


2탄의 ‘하정우의 6시 내고향’은 호숫가를 따라 걸어가는 하정우의 모습으로 시작된다. 마치 시골 관광 가이드로 빙의한 듯 주변 경관의 아름다움을 설명하는 하정우는 “아름다운 풍경, 대한민국입니다!”라고 감탄을 금치 못하며 아이처럼 신이 난 모습이다. 이어 하정우는 지친 기색이 역력한 대원들에게 큰 웃음을 선사하기 위한 특단의 조치로 이장님으로 전격 변신했다.

▲ 사진=영화 '577 프로젝트', 필라멘트픽쳐스


시골 마을 회관 마이크를 자연스럽게 잡은 하정우는 “이장입니다. '577 프로젝트' 대원들을 위해 간식을 좀 갖다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라는 간결하지만 위트 넘치는 멘트로 마을 사람들이 깜빡 속을 만큼 진짜 이장스러운 목소리로 깜찍한 거짓말을 했고, 난데없는 하정우의 목소리에 깜짝 놀란 공효진과 원정대원들은 웬만한 개그맨 못지않은 수준급 성대모사 실력에 빵 터진 웃음을 참지 못하는 모습이 이어졌다.

이처럼  '577 프로젝트'에서 하대장에 이어 하이장으로 완벽 변신한 하정우는 자신의 더빙 연기에 만족스러워하며 곧 간식이 올 것이라며 기대감에 들뜬 표정을 짓고 있어 마지막 순간까지 유쾌함을 선사했다.

시골 마을 하이장으로 변신한 하정우의 색다른 변신이 담긴 팟캐스트 2탄은 관객들에게 1탄에 이어 신선한 충격을 선사할 예정이다. 리얼 버라이어티 무비 '577 프로젝트'에 대한 궁금증이 더욱 고조되고 있는 가운데 영화는 오는 30일 개봉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