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쇼미더머니6’ 역대 최다 인원 지원… ‘뜨거운 관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황현경 기자) ‘쇼미더머니6’에 최강 프로듀서들과 최다 지원자가 몰렸다.
 
‘지코&딘’, ‘타이거JK&Bizzy’, ‘다이나믹듀오’, ‘박재범&도끼’가 합류해 역대 최강 라인업을 구축하며 방송 시작 전부터 뜨거운 인기를 모으고 있는 ‘쇼미더머니6’는 이번 시즌에 무려 만 이천여 명이 넘는 지원자가 몰려 역대 최대 규모를 자랑했다.
 
쇼미더머니 포스터 / MNET ‘쇼미더머니’
쇼미더머니 포스터 / MNET ‘쇼미더머니’
 
지원자가 폭주함에 따라 1차 예선은 이틀에 걸쳐 진행된다. 29일(토)과 30일(일), 양일간 인천 삼산월드체육관에서 열리며 예선 당일 현장지원도 가능하다. 1차 예선의 지원자들은 프로듀서에게 무반주로 자작 랩을 심사받는다.
 
‘쇼미더머니6’ 관계자는 “29일 오프닝쇼는 역대 최고를 자랑하는 프로듀서 군단을 한 자리에서 볼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귀띔하며, “최다 지원자가 몰리고 최고의 프로듀서가 함께하는 만큼 1차 예선에 대한 기대가 크다”고 전했다.
 
한편, ‘쇼미더머니 6’는 올해 중순에 편성이 예정되어 있으며, 예선전과 관련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와 SNS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