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가십걸 실제모델, ‘올리비아 팔레르모(Olivia Palermo)’ 화보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명수 기자) 드라마 ‘가십걸’의 실제 모델이자 미국의 부동산 재벌가 상속녀 올리비아 팔레르모의 고품격 화보가 공개됐다.
 
질스튜어트 액세서리의 F/W 화보를 통해 한국 팬들을 정식으로 만나게 된 올리비아 팔레르모는 한국에서도 방영돼 인기를 끈 미국 드라마 ‘가십걸’ 속 ‘블레어’ 역의 실제 주인공으로 밝혀져 화제가 됐던 인물이다. 올리비아 팔레르모는 뉴욕의 고급 멘션에서 촬영된 질스튜어트 액세서리 화보에서 그녀 특유의 럭셔리한 이미지를 선보였다.

▲ 사진=올리비아 팔레르모, 보그

미국 사교계에서 손꼽히는 패션 피플로 유명한 올리비아 팔레르모는 자신의 이름을 딴 질스튜어트 ‘팔레르모’백을 통해 브랜드의 모던하면서도 세련된 감성을 전하고 있어 더욱 눈길을 끌었다. 블랙을 바탕으로 한 스타일링에 오렌지 컬러의 ‘팔레르모’백을 포인트 아이템으로 활용하는가 하면 옐로우 코트에 블루 컬러 ‘팔레르모’백을 매치해 트렌디한 면을 강조했다.

▲ 사진=올리비아 팔레르모, 보그

사교계 명사를 의미하는 ‘소셜라이트’의 대명사, 올리비아 팔레르모는 그녀의 패션뿐 아니라 탑 모델이자 남자친구인 요하네스 휴블과의 일거수일투족이 파파라치에 포착될 정도로 언제나 화제를 몰고 다니는 스타급 인물이다. 항상 패셔너블한 모습으로 이반카 트럼프 등 명문가 자녀들과 어깨를 나란히 하며 패션쇼의 맨 앞 줄을 차지해 여성들 사이에서 ‘워너비 스타일’로 떠오르고 있기도 하다. 특히 질스튜어트 컬렉션뿐만 아니라 매장을 즐겨 방문할 정도로 디자이너 질스튜어트와의 각별한 친분이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어 이번 질스튜어트 액세서리 화보 모델 제안을 흔쾌히 승낙했다는 후문이다.

▲ 사진=올리비아 팔레르모, 보그

올리비아 팔레르모의 특별한 럭셔리 라이프와 그녀가 선택한 가방 ‘팔레르모’백이 함께한 질스튜어트 액세서리 화보는 보그걸과 보그 9월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 사진=올리비아 팔레르모, 보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