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다이아(DIA) 정채연, 편의점 먹방 요정 등극…‘이렇게 잘 먹는데 다이어트라고?’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찬혁 기자) 다이아(DIA) 정채연이 편의점 먹방 요정의 모습을 보였다.
 
13일 방송하는 패션앤(FashionN) ‘팔로우미8’에서는 ‘언니 특집! 워맨스를 부탁해’를 주제로 출연진이 준비한 셀프 카메라 영상들이 공개된다.
 
이날 방송에서 정채연은 다이아 멤버들과 새벽 연습을 마친 후 힐링 타임을 즐기기 위해 편의점으로 향했다.
 
 
패션앤 ‘팔로우미8’ 다이아(DIA) 정채연 / 티캐스트
패션앤 ‘팔로우미8’ 다이아(DIA) 정채연 / 티캐스트
 
정채연은 편의점에서 예상외의 요리 실력을 뽐내 모두를 놀라게 했다. 정장금으로 변신한 그는 빠네 파스타부터 국물 떡볶이, 오도독뼈와 주먹밥 등 편의점 요리 조합의 신세계를 보여줬다.
 
특히 빵을 여러 장 겹쳐 만든 빠네 파스타 모두의 감탄을 샀다. 정채연의 놀라운 창의력에 출연진은 “제대로 된 요리”라며 무궁무진한 편의점 요리 세계에 놀라움을 금치 못했다.
 
‘팔로우미8’ MC들의 반응은 전자레인지를 활용해 만든 계란 프라이에서 또 한번 폭발했다. 정채연의 한밤의 편의점 먹방 폭주를 지켜보던 이주연은 “식욕이 없는 나까지 돋게 한다”며 박수를 보냈고, 다른 출연진 역시 “‘팔로우미8’ 회식은 편의점에서 하자”고 제안해 웃음을 자아냈다.
 
신나는 먹방 타임을 즐기던 정채연은 “솔직히 이렇게 잘 먹는 애를 다이어트 시키냐”며 혹독한 다이어트로 인해 쌓였던 불만을 거침없이 이야기 해 스튜디오를 웃음 바다로 만들었다.
 
한편, 정채연의 편의점 요리 신세계를 담은 취향 미분 뷰티 라이브 ‘팔로우미8’는 13일 밤 9시 티캐스트 패션앤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