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HD테마] ‘K팝스타’ 출신 보컬 3인방…‘박지민-이하이-백아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호영 기자)  

박지민-이하이-백아연 / 톱스타뉴스포토뱅크
박지민-이하이-백아연 / 톱스타뉴스포토뱅크
 
매 시즌 걸출한 신인을 발굴해 큰 주목을 받는 프로그램 SBS ‘K팝스타’.
 
SBS ‘K팝스타 시즌6 더 라스트 찬스’는 차세대 K팝스타를 발굴하는 서바이벌 오디션프로그램으로 JYP의 수장 박진영과 YG 양현석 그리고 안테나 뮤직 유희열이 심사위원으로 멘토링을 하고 있다.
 
K팝스타를 거쳐 이제는 각자 뛰어난 활약을 보여주고 있는 여가수 이하이와 박지민 그리고 백아연에 대해 알아보자.
 
박지민 / 톱스타뉴스포토뱅크
박지민 / 톱스타뉴스포토뱅크
 
‘박지민’
 
어제(2일) 방송된 SBS 프로그램 ‘K팝스타 시즌6’에는 시즌1 출연자인 이하이, 박지민, 백아연이 출연해 특별 무대를 꾸몄다. 
 
어엿한 프로가수가 된 이하이, 박지민, 백아연은 제시제이의 ‘Flash light’를 불러 시청자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이들은 ‘Flash light’를 선곡한 이유로 ‘음악이 삶에 빛과 희망이 돼줬다는 의미’라고 소개했다.
 
박지민이 활동하고 있는 그룹 ‘피프틴앤드’는 k팝스타 시즌1의 우승자 박지민과 JYP 연습생이였던 백예린이 결성한 JYP 엔터테인먼트 소속 2인조 걸그룹이다.
 
‘피프틴앤드’는 2012년 10월 7일 디지털 싱글 ‘I Dream’으로 데뷔했다. ‘피프틴앤드’ 멤버 박지민은 1997년생으로 한림연예예술고등학교를 졸업했다. 
 
이하이 / 톱스타뉴스포토뱅크
이하이 / 톱스타뉴스포토뱅크
 
‘이하이’
 
시즌 1의 준우승자 이하이가 간만에 K팝스타6 무대에 선 소감을 전했다.
 
이하이는 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오늘 오랜만에 너무 즐겁”이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올렸다. 
 
공개된 사진에는 이하이가 2일 방송된 SBS ‘K팝스타6’ 스페셜 무대에서 열창하는 모습이 담겨있다. 이날은 2011년 방송된 ‘K팝스타1’ TOP3였던 박지민-이하이-백아연이 현직 활동 중인 가수로서 후배들에 힘을 주기 위해 자리했다.
 
백아연 / 톱스타뉴스포토뱅크
백아연 / 톱스타뉴스포토뱅크
 
‘백아연’
 
백아연은 지난 2012년 방송된 ‘K팝스타 시즌1’ 당시 TOP 3에 오르며 화제를 모았다.
 
당시 고등학교 3학년 나이에도 불구, 뛰어난 가창력으로 심사위원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백아연은 이후 JYP 엔터테인먼트에서 데뷔하며 다수의 곡을 히트시켰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