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손연재(Son Yeon Jae), ‘휠라(FILA)’와 후원 협약식 진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윤현 기자] 2012 런던올림픽이 낳은 최고의 스타, 손연재 리듬체조 선수가 중학교 때부터 오랜 기간 후원 관계를 맺어 온 휠라(FILA)로부터 다시 후원을 받는다.
 
휠라코리아(대표 윤윤수, www.fila.com)는 29일 서울 소공동 롯데호텔에서 윤윤수 휠라코리아 회장과 손연재 선수, 손연재 선수 모친 등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휠라(FILA)-손연재 선수 후원 협약식’을 진행했다. 

▲ 사진=휠라-손연재 협약식, 휠라

이날 후원 협약식에서 휠라와 손연재 선수는 후원 연장 계약 및 광고 모델 계약을 체결해 향후 2년간 후원을 지속하게 됐다.
 
2009년부터 손연재 선수를 후원해 온 휠라는 다가오는 2014 인천아시안게임까지 손연재 선수가 대회와 훈련에 필요한 의류 및 용품 일체를 후원하며, 손연재 선수는 마린보이 박태환 선수와 함께 휠라의 전속 광고 모델로 활동한다.
 
손연재 선수는 “중학교 3학년 때부터 지금까지 이어져온 휠라의 후원으로 보다 나은 환경에서 대회를 준비할 수 있었다”며 “휠라와 국민들의 기대에 부흥하여 다가오는 2014 인천아시안게임에서 좋은 성적을 거둘 수 있도록 훈련에 매진하겠다”고 말했다.

▲ 사진=휠라-손연재 협약식, 휠라

휠라는 그동안 국내외 다양한 스포츠 종목의 선수들을 후원해 왔으며, 인기 종목뿐 아니라 리듬체조, 레슬링, 테니스 등 비인기 종목에도 후원을 지속해 왔다. 특히 지난 런던올림픽에서는 박태환, 손연재 선수와 레슬링 종목 선수들이 선전을 펼치면서 후원 기업으로 많은 관심을 받기도 했다.
 
이날 행사에서 휠라코리아 윤윤수 회장은 “지난 런던올림픽에서 세계 정상급 선수들과 어깨를 나란히 하며 대한민국 리듬체조의 역사를 새로 쓴 손연재 선수와 인연을 지속하게 돼 뜻깊게 생각한다”며 “다가오는 2014 인천아시안게임 등 세계 대회에서 손연재 선수가 최고의 기량으로 좋은 성적을 거둘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손연재 선수는 수영 선수 박태환과 함께 휠라의 2012 가을 겨울 시즌 광고를 선보일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