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그거너사’ 조이, 이현우-이서원 사이의 ‘설레는 밀당’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진선 기자) 서로를 향해 별처럼 눈빛을 반짝이며 순정을 소환하고 있는 이현우와 조이 앞에 이서원이 등장하면서 시청자에게 달달함과 긴장감을 동시에 선사했다. 조이가 누굴 위해 노래를 부를지 지켜보는 재미와 함께 긴장감 넘치는 청량 로맨스의 본격 시작을 알렸다.
 
 
tvN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
tvN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
 
지난 28일 방송된 tvN 새 월화드라마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연출 김진민/ 극본 김경민/ 제작 본팩토리) 4회에서는 강한결(이현우 분)과 윤소림(조이 분)의 현실미 돋는 순정 데이트가 펼쳐졌다. 달달한 현실 연인 같은 이들의 데이트는 보기만 해도 함박 미소가 지어질 만큼 해피바이러스를 전파했다. 그런가 하면 크루드플레이의 멤버 서찬영(이서원 분)이 소림의 노랫소리에 단숨에 빠져들며 소림의 프로듀싱을 자처해 한결과 소림 사이에 긴장감을 선사했다.
 
신인밴드가 소림이라는 사실을 꿈에도 모르는 한결은 최진혁(이정진 분) 대표가 신인밴드를 프로듀싱하라는 제안을 일언지하에 거절하고 소림을 만나러 간다. 소림과 크루드플레이 캐릭터 인형 뽑기에서 길거리 쇼핑까지 풋풋한 데이트를 즐긴다. 소림의 목소리에 반한 한결은 자신의 곡을 불러줬으면 좋겠다 고백하지만 소림은 거절한다. 과거 한결이 자신의 정체를 숨긴 채 유나와의 이별 후 소림에게 ‘노래하는 여자는 질색이다’라고 말했기 때문. 한결이 ‘노래하는 여자’가 싫다고 한 이유가 따로 있음을 알리 없는 두 사람은 조금씩 엇갈리기 시작했다.
 
미묘하게 벌어진 이들의 틈에 들어온 이는 바로 찬영 이었다. 한결과 미묘한 라이벌 구도를 그려가던 찬영은 한결과 소림의 관계를 알고 난 후 더욱 적극적으로 소림에게 다가서며 아슬아슬한 긴장감을 더했다. 찬영은 한결에게 진혁이 프로듀싱을 제안한 신인밴드가 소림이라는 사실을 알리지 않은 채 자신이 신인밴드의 프로듀싱을 맡고 싶으니 진혁의 프로듀싱 제안을 거절해달라 말한 것. 이에 한결은 신인밴드가 소림인지 알지 못한 채 프로듀싱을 거절하고, 결국 찬영은 소림의 프로듀싱을 맡게 됐다.
 
찬영은 소림에게 들뜬 목소리로 프로듀싱 소식을 전하며 “난 내 인생을 걸 거야. 네가 날 진심으로 만들어 놓고 이제 와서 내게서 도망가려 해도 난 허락하지 않을 거야. 3년이면 돼”라고 선언했다. 한결은 한발 늦게 진혁이 제안했던 신인 밴드가 소림과 그의 친구들이었다는 사실을 알게 되고 소림을 찾았지만, 소림과 찬영이 반갑게 악수하는 모습을 멀리서 지켜보며 안타까움을 키웠다.
 
한편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는 동명의 일본만화를 리메이크한 작품으로 ‘그녀는 예뻤다’, ‘주군의 태양’, ‘미남이시네요’ 등을 제작해온 제작사 본팩토리가 제작하고, 김진민 PD가 연출했다. 매주 월, 화 밤 11시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