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김성수(Kim Sung Soo), '뮤인' 화보 통해 따듯한 가을남자 품격 선보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배여정 기자) 배우 김성수가 따뜻한 분위기의 품격 있는 가을 남자로 변신해 눈길을 끌고 있다.
 
▲ 사진=김성수(Kim Sung Soo), 뮤인

지난달 개봉한 영화 ‘R2B:리턴투베이스’를 통해 오랜만에 스크린으로 돌아온 배우 김성수는 영화 속 책임감 강하고 배려심 넘치는 박대서 역으로 인상 깊은 연기를 선보인 데 이어 최근 진행된 럭셔리 멤버쉽 매거진 ‘뮤인’과의 화보 촬영에서도 부드러운 매력을 맘껏 발산하고 있다.
 
▲ 사진=김성수(Kim Sung Soo), 뮤인

이번 화보에서 김성수는 성큼 들어선 가을 분위기에 맞춰 앞면에 스웨이드 패치를 더한 데님 셔츠와 다양한 패턴이 가미된 니트, 체크무늬 재킷과 코듀로이 팬츠, 위트 넘치는 보타이를 활용해 스타일리시면서도 편안한 가을패션을 완성시켰다. 거기에 한층 깊어진 눈빛과 표정에서 느껴지는 여유로움 등이 김성수의 클래식한 매력에 힘을 더했다.
 
▲ 사진=김성수(Kim Sung Soo), 뮤인

또한 함께 진행된 인터뷰에서는 과거 자신의 그 어떤 모습도 굴레가 아닌 인생의 일부라고 쿨하게, 당당하게 말할 줄 아는 진솔함과 15년간 묵묵히 자신의 길을 걸어온 배우로서의 우직한 면모를 가감 없이 드러내며 인간과 배우 김성수의 양면을 고스란히 보여줬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