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현정, ‘완벽한 아내’ OST 세 번째 주자 발탁…‘비가와’ (공식입장)
  • 이호영 기자
  • 승인 2017.03.20 17:04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호영 기자] ‘완벽한 아내’ OST의 세 번째 주자로 안현정이 발탁됐다.
 
20일 정오, KBS2 월화 미니시리즈 ‘완벽한 아내(연출 홍석구 극본 윤경아)’ OST PART. 3 안현정의 ‘비가와’가 공개됐다.
 
‘비가와’는 아름다운 피아노 선율로 시작하는 인트로와 마음을 울리는 멜로디, 가사가 돋보이는 발라드로 극 중 심재복(고소영)의 심정과 상황을 대변한 곡이다. 이 곡의 작곡가 빨간양말(임동균, 어한중)은 드라마 ‘연애의 발견’ OST인 어쿠스틱 콜라보의 ‘너무 보고 싶어’, ‘미스터 백’ OST XIA의 ‘널 사랑한 시간에’, ‘W’ OST 박보람의 ‘거짓말이라도 해줘요’ 등 수많은 드라마 OST를 작업한 히트 작곡가이다.
 

‘비가와’ 재킷사진 / 스타엔트리 ENT
‘비가와’ 재킷사진 / 스타엔트리 ENT

 
가창자로 참여한 안현정은 OST 계의 떠오르는 블루칩으로 주목받으며 드라마 ‘역도요정 김복주’ OST ‘사랑인 걸까’, ‘W’ OST ‘그대와 나’, ‘빛나거나 미치거나’ OST ‘그게 나였으면’ 등 다수의 OST에 참여해왔다. 현재 다양한 공연으로 활발하게 활동 중인 안현정은 맑은 음색과 탁월한 곡 해석력, 표현력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어 앞으로의 행보가 더욱 기대되는 가수다.
 
OST 제작사 스타엔트리 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안현정의 섬세하고 깊은 감성이 극의 몰입도에 큰 도움을 줄 것”이라며 기대감을 전했다.
 
한편, KBS2 월화 미니시리즈 ‘완벽한 아내’ OST PART. 3 안현정의 ‘비가와’ 음원은 20일 정오 모든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됐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