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HD테마] ‘볼빵빵’ 걸그룹 멤버···‘아이오아이(I.O.I) 최유정-트와이스(Twice) 다현-여자친구(GFRIEND) 은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찬혁 기자)  
 

아이오아이(I.O.I) 최유정-트와이스(Twice) 다현-여자친구(GFRIEND) 은하’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아이오아이(I.O.I) 최유정-트와이스(Twice) 다현-여자친구(GFRIEND) 은하’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V라인의 날렵한 턱선, 오똑한 콧날으로 많은 걸그룹 멤버들이 남성팬들의 마음을 흔들지만,
남들과 다르게 ‘모찌’한 볼살로 남성팬들의 마음을 흔드는 걸그룹 멤버들이 있다.
 
귀여운 볼살의 소유자, ‘아이오아이(I.O.I) 최유정-트와이스(Twice) 다현-여자친구(GFRIEND) 은하’이다.
 
 
아이오아이(I.O.I) 최유정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아이오아이(I.O.I) 최유정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1. 아이오아이(I.O.I) 최유정
 
최유정은 지난해 Mnet ‘프로듀스 101’이라는 서바이벌 프로그램을 통해 아이오아이(I.O.I)로 데뷔하며 전 국민의 관심을 집중시켰다.

최유정은 아이오아이(I.O.I)에서 비글미와 더불어 찹쌀떡을 연상하게 만드는 볼살으로 남성 팬들의 마음을 흔들었다.
특히  tvN에서 방영된 SNL코리아의 ‘3분여동생’ 코너에서 귀여운 동생 역할을 훌륭하게 소화해내면서, 대중들에게 조금 더 귀여운 모습으로 다가가는 모습을 보였다.

최근, 최유정은 같은 아이오아이(I.O.I)의 멤버인 김도연과 함께 휴식을 위해 미국 로스앤젤레스를 다녀온 바 있다.
 
 

트와이스(TWICE) 다현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트와이스(TWICE) 다현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2. 트와이스 다현

다현은 오디션 프로그램 식스틴(SIXTEEN)을 통해 선발된 트와이스(TWICE)의 멤버로 비글미를 발산하여 많은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다현은 팬들에게 ‘흥요미’(흥+귀요미)라는 별명과 함께 두부 같이 하얗고 말랑말랑한 볼살로 ‘두부’ 라는 별명도 가지고 있으며, 본인 또한 자기 소개를 할 때 자신을 ‘흥 많은 두부’ 라고 소개한다.
 
한편, 다현이 속해있는 트와이스(TWICE)는 최근 ‘Knock Knock’으로 활발하게 활동 중에 있다.
 
 

여자친구(GFRIEND) 은하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여자친구(GFRIEND) 은하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3. 여자친구 은하

여자친구(GFRIEND)에서 탄탄한 가창력으로 보컬 포지션을 맡고 있는 은하는 치즈처럼 늘어날 것 같은 볼살을 가지고 있다.
 

여자친구(GFRIEND) 내에서도 볼살로 얼굴이 동그랗기 때문에 ‘동그라미’라는 별명을 가지고 있다.
 
한편, 여자친구(GFRIEND)는 지난 6일 네번 째 미니 앨범 ‘THE AWAKENING’을 발표하고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여자가수'부문 투표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