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오렌지 캬라멜(Orange Caramel), 깜짝 스페셜 영상 공개로 컴백 전초전 [KPOP]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배여정 기자) 첫 정규앨범 '립스틱' 발매를 앞두고 베일에 쌓여있던 오렌지캬라멜의 스페셜 영상이 공개 됐다.
 
▲ 사진=오렌지 캬라멜(Orange Caramel), 플레디스

오렌지캬라멜은 예고한 바와 같이 지난 7일 오후 7시, 플레디스와 로엔의 공식 유투브 채널과 멜론을 통해 스페셜 영상을 공개했다.
 
해당 영상은 인터뷰 형식을 취해 촬영된 것으로, 인터뷰에 응한 레이나는 쿨한 탁구실력까지 선보였으며 또한 그의 뒤로 보이는 나나와 리지의 파워탁구 경기가 눈길을 끌고 있다.
 
두 사람은 레이나의 인터뷰에 아랑곳 않고 불꽃랠리를 펼치며 환상적인 탁구 실력을 선보였다. 이어 나나와 리지는 레이나의 시크한 랠리에도 놀라는 기색 없이 서로의 실력에 경외감을 표하듯 깍듯한 인사를 남기고 손을 맞잡은 채 발랄하게 사라져 웃음을 자아내고 있다.
 
한편, 오렌지캬라멜은 12 일 온라인, 13일 오프라인 발매에 앞서 월요일인 10일, 새로운 티저 영상을 공개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