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김수로-이제훈, 여심 사로잡을 두 대세남의 만남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주은우 기자) '시실리 2Km', '차우'를 통해 대한민국 코믹호러 장르의 독보적인 개척자로 주목 받아온 신정원 감독의 차기작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기운충만 코믹호러 '점쟁이들'(제공/배급: NEW | 제작: 사람엔터테인먼트, 다세포클럽 | 감독: 신정원 | 출연: 김수로, 강예원, 이제훈, 곽도원, 김윤혜, 양경모)에서 김수로&이제훈 두 대세남의 시너지에 기대가 집중되고 있다.
 

▲ 사진=영화 '점쟁이들', NEW


‘신사의 품격’으로 제2의 전성기를 구가하고 있는 김수로는 '점쟁이들'에서 ‘점쟁이들’의 리더 역할을 맡아 묵직한 카리스마와 함께 특유의 코믹한 모습으로 힘있게 스토리를 끌고 나가 관객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 사진=영화 '점쟁이들', NEW


김수로는 영화 속 개성강한 ‘점쟁이들’을 이끌면서 사건의 실체와 직접 마주하여, 관객들에게 웃음과 스릴을 동시에 느끼게 하며 마치 롤러코스터를 타는 듯한 재미를 선사한다.
 

▲ 사진=영화 '점쟁이들', NEW


김수로와 함께 호흡을 맞춰 신들린 마을 ‘울진리’의 사건을 해결해 나가는 이제훈은, 부적 등으로 귀신을 쫓는 김수로와 달리 철저한 과학적 분석과 통계를 활용해 또다른 재미를 안겨준다.

특히 이제훈의 경우 '점쟁이들'을 통해 처음으로 코믹 연기를 선보일 예정이라 많은 팬들의 이목을 집중 받고 있다. 사건 해결에 대해서는 강한 자신감을 드러내지만 약간 엉뚱하고 겁많은 캐릭터로, 세상 모든 여자들이 자신의 핸드폰 번호를 원한다는 착각에 빠져사는 인물을 연기한다.
 

▲ 사진=영화 '점쟁이들', NEW


‘박선생’과 ‘석현’은 전혀 다른 방식으로 미스터리 존재에 맞서 팽팽한 대결 구도를 펼치지만, 울진리의 미스터리를 해결한다는 하나의 목적으로 의기투합 하게 된다.
 
대한민국 대표 점쟁이로서의 자부심을 가진 ‘박선생’과 과학적 방식으로 점을 친다는 자신감으로 똘똘 뭉친 ‘석현’은 울진리 사건 해결에 강한 의지를 보인다는 점에서 어딘지 닮은 듯 하다.

서로 닮은 듯 다른 두 남자의 초반 신경전과 사건 해결을 위해 의기투합하게 되는 계기는 과연 무엇일지. 두 대세남이 만들어내는 시너지 효과에 기대감이 증폭된다.

요즘 제일 잘 나가는 두 남자가 만나 무시무시한 웃음을 선사할 기운충만 코믹호러 '점쟁이들'은 10월 3일 개봉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