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완벽한 아내’ 고소영, 사이다 같은 매력…‘통쾌함 선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소윤 기자) ‘완벽한 아내’ 고소영의 제대로 된 현실 연기로 안방극장을 사로 잡았다.
 
마치 제 옷을 입은 듯 캐릭터와 완벽히 동화된 고소영 덕분에 ‘완벽한 아내’ 시청률이 상승했다. 훨씬 긴박감 넘치는 전개중에 고소영의 활약이 눈에 띈다.
 
안정적이면서도 맛깔스러운 고소영의 연기는 ‘완벽한 아내’의 중심을 꽉 잡아주는 역할을 톡톡히 해내고 있다.
 
더불어 남편의 불륜사실에 충격을 받은 분노부터 어려움을 함께 이겨냈기에 더욱 믿었던 남편에게 배신을 당했다는 심리적인 아픔과 슬픔까지 심재복의 감정을 유연하게 표현해냈다.
 
‘완벽한 아내’ 고소영 / 킹 엔터테인먼트
‘완벽한 아내’ 고소영 / 킹 엔터테인먼트
 
특히, 2회 말미에 “꿇어”라고 말하는 고소영의 통쾌한 외침은 시청자들의 공감을 이끌어 냈다.
 
또한 불륜을 하고도 당당한 정나미(임세미 분)에게 “너도 꿇어”라며 사자후를 내지르며 시청자들의 막힌 속을 뚫어주며 사이다 같은 통쾌한 웃음을 선사했다.
 
그동안 고소영은 고급스럽고 세련된 모습을 보였으나 ‘완벽한 아내’에서는 완전 정반대다.  고소영은 ‘심재복’이라는 현실에 실제 있을 법한 여자로 안방극장을 찾고 있다.
 
이어 고소영은 보면 볼수록 매력적이고 사랑스러운 심재복과 100% 싱크로율을 자랑하며 심재복을 더 매력 넘치게 표현해내 시청자들의 공감을 이끌어 냈다.
 
한편, ‘완벽한 아내’는 매주 월, 화요일 밤 10시 KBS2를 통해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