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플랜맨-뉴비기닝’, 첫 예고편 공개…‘은지원의 귀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소윤 기자) ‘플랜맨’이 ‘플랜맨-뉴비기닝’로 돌아와 첫 예고편을 공개했다.
 
17일에 네이버TV 채널 졸잼TV를 통해 공개된 ‘플랜맨-뉴비기닝’의 첫 예고편에서는 걸그룹 달샤벳(Dal★shabet)의 멤버 수빈, 세리, 우희와 플랜맨인 젝스키스(SECHSKIES) 은지원이 버스(?)를 타고 그리스로 떠난 여행기가 맛보기로 살짝 공개 돼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사실 이들이 떠난 곳은 유럽 동남부에 위치한 그리스가 아닌 그리스를 연상하게 하는 국내로 최근 사람들에게 인기 있는 곳으로 알려지면서 여행지에 대한 관심도 뜨겁다.
 
또한, 작년 8월 시즌1으로 아쉽게 막을 내렸던 ‘플랜맨’이 ‘플랜맨-뉴비기닝’으로 6개월 만에 새 단장을 마치고 돌아와 좀 더 획기적이고 재미있는 은지원만의 여행 플랜이 덧붙여지면서 여행 내내 숨 쉴 틈 없는 웃음 퍼레이드를 선사할 예정이다.
 
‘플랜맨’ / 제이패밀리
‘플랜맨’ / 제이패밀리
 
특히 살짝 공개된 예고편 영상을 통해 걸그룹 달샤벳(Dal★shabet)과의 여행임에도 불구하고 배려는 뒷전, 지난번보다 더 강도 높은 장난으로 고객님들에게 가슴 깊이 추억을 새겨주는 것은 기본, 그 속에서 힐링까지 찾게 해주는 은지원만의 플랜이 공개 돼 더욱 눈길을 끌고 있다.
 
한편, ‘플랜맨-뉴비기닝’은 일상에 지친 스타들을 위해 여행지 선정은 물론 일정까지 직접 짜주고 가이드로서 함께 여행을 떠나는 여행 리얼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으로, 오는 3월 13일 오후 6시 네이버TV 채널 졸잼TV를 통해 15회에 걸쳐 공개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