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우리결혼했어요’ 강태오, ‘장난꾸러기 시아주버니’로 맹활약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유성민 기자) 배우 그룹 서프라이즈의 강태오가 MBC‘우결’에서 장난기 넘치는 시아주버니로 출연해 이목을 끌고 있다.
 
지난 4일 방송된 ‘우리 결혼했어요(이하 ‘우결’)’에는 공명의 프러포즈를 돕기 위해 서프라이즈의 멤버인 유일, 서강준, 강태오가 등장했다.
 
이날 강태오는 몰래카메라부터 프러포즈까지 유머와 입담으로 분위기를 자연스럽게 이끌며 완벽한 조력자의 면모를 뽐내 패널들까지 놀라게 만들었다. 먼저, 정혜성과 함께 공명을 속이려 능청스럽게 대화를 유도하고 어색해질 수 있는 분위기에 농담을 던져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만들어 센스 넘치는 시아주머니의 모습으로 시청자들의 시선을 끌었다.
 
‘우리 결혼했어요’강태오-서강준-유일 / MBC ‘우리 결혼했어요’ 화면 캡처
‘우리 결혼했어요’강태오-서강준-유일 / MBC ‘우리 결혼했어요’ 화면 캡처
 
이어 프러포즈 준비를 위해 아픈 척 연기를 한 공명을 따라가려 매니저와 통화를 하기도 하고, 의심받을 수 있는 상황에서도 위트있는 대화로 이야기를 이어가는 등 완벽하게 정혜성을 속였다.
 
또한, 강태오는 신촌거리에서 둘리 의상을 입고 공명의 프러포즈 성공을 위해 물심양면으로 돕는 등 서프라이즈 멤버 간 깊은 우애를 보여주며 훈훈함을 자아내기도 했다.
 
한편, ‘우리 결혼했어요’에서 유머 감각과 센스 있는 모습을 보여준 강태오는  MBC 주말드라마 "당신은 너무합니다"의 남자 주인공 이경수 역으로 출연하며 시청자들과 만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남자배우'부문 투표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김혜영 2022-10-29 02:17:20
강태오 배우님 항상 응원합니다

유난히따뜻한봄 2022-10-31 23:42:55
강태오 배우님 응원합니다

I-Ju Lin 2022-11-08 10:54:56
I support 강태오

clayone 2022-11-15 02:31:11
강태오 배우님 응원합니다

홍애리 2022-12-10 19:27:28
연기장인 강태오 배우님 응원합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