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HD테마] 2017년 정유년 ‘졸업’하는 스타들 ‘다현-신비-엄지-웅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호영 기자)  

다현-엄지-신비-웅재 / 톱스타뉴스포토뱅크
다현-엄지-신비-웅재 / 톱스타뉴스포토뱅크
 
2017년 2월 졸업시즌이 한창인 요즘 ‘고등학생’ 딱지를 떼고 어엿한 성인이 되는 스타들이 있다. 바로 트와이스(TWICE) 다현 여자친구 신비, 엄지 임팩트 (IMFACT) 웅재가 그 주인공.
 
이들은 1998년생 아이돌들로 정유년을 맞아 우리나이로 스무 살이 된 다현, 신비, 엄지, 웅재에 대해 알아보자!
 
다현 / 톱스타뉴스포토뱅크
다현 / 톱스타뉴스포토뱅크
 
‘트와이스(TWICE) 다현’
 
트와이스는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다현은 교복 인증샷과 함께 “20살 이 한 달도 남지 않아서 고등학교 1학년 때 추억하기...#임미난다컷따고생각카능데”이라는 글을 게재했다.
 
또 다현은 12일 네이버 V앱을 통해 10대의 마지막 연말을 맞이하는 소감을 말했다. 그는 “마지막 10대를 원스 덕분에 행복한 기억, 의미있는 시간으로 보낸 것 같다”며 “너무 행복한 10대였다. 곧 나도 성인이 되는데 그 때도 원스와 함께 행복한 시간이었으면 좋겠다. 급식단장에서는 물러나고 싶지 않다”고 말한 바 있다.
 
현재 고등학교 3학년 생인 다현은 지난해 11월에는 2017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치렀고, 그는 한림연예예술고등학교 졸업을 앞두고 있다. 
 
엄지-신비 / 톱스타뉴스포토뱅크
엄지-신비 / 톱스타뉴스포토뱅크
 
‘여자친구 신비-엄지’
 
국민 걸그룹 여자친구에도 졸업을 앞둔 사랑스러운 친구들이 있다. 바로 엄지와 신비.
 
지난해 졸업한 같은 그룹 멤버언니 유주-은하의 뒤를 이어 17년 2월 졸업한다. 여자친구의 막내라인 신비와 엄지는 나란히 지난해 11월에 2017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치룬 바 있다.
 
웅재 / 톱스타뉴스포토뱅크
웅재 / 톱스타뉴스포토뱅크
 
‘임팩트(IMPACT) 웅재’
 
그룹 임팩트(IMFACT)의 막내 웅재가 오늘 2일 고등학교를 졸업하며 소감을 전했다.
 
웅재는 2일 오전 서울 서대문구 북아현동에 위치한 한성고등학교 강당에서 진행된 졸업식에 참석했다.
 
웅재는 이날 사복을 차려 입고 등교해 보고 싶던 친구, 선생님들과 못다 한 이야기를 나누고 감사 인사를 전하며 행복한 시간을 보냈다. 특히 임팩트의 멤버 지안, 제업, 태호, 이상이 졸업식장을 찾아 막내 웅재의 고등학교 졸업을 축하했다.
 
스무살이 되었다는 것이 졸업식을 마치고 나서야 실감이 나는 것 같다. 더 좋은 추억을 쌓지 못한 아쉬움도 크고 많이 부족했지만 함께해준 친구들과 잘 이끌어주신 선생님들께 진심으로 감사하다는 말씀을 꼭 전하고 싶다.”라며 “고등학교 시절 행복했던 추억 잊지 않고 간직하겠다”라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여자가수'부문 투표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