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HD테마] ‘비밀의 숲’ 믿고 볼 만한 탄탄한 라인업 ‘조승우-배두나-이준혁-신혜선’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호영 기자)  

조승우-배두나-이준혁-신혜선 / 톱스타뉴스포토뱅크
조승우-배두나-이준혁-신혜선 / 톱스타뉴스포토뱅크
 
‘조승우-배두나-이준혁-신혜선’ 이름만 들어도 믿음이 가는 연기파 배우들이 뭉쳤다.
 
바로 tvN 새 드라마 ‘비밀의 숲’(극본 이수연, 연출 안길호)의 이야기다. ‘비밀의 숲’은 감정을 잃어버린 검사가 의로운 경찰과 검찰청 내부의 비밀을 파헤쳐 진범을 쫓는 내용을 담아낸 작품으로 탄탄한 배우 라인업이 되어 방송 전부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조승우 / 톱스타뉴스포토뱅크
조승우 / 톱스타뉴스포토뱅크
 
‘외로운 검사 황시목’
 
조승우는 ‘비밀의 숲’에서 어릴적 뇌수술로 감정을 잃어버린 외로운 검사 ‘황시목’으로 분해 열연을 펼칠 예정.
 
그는 지난 2014년 방영된 SBS ‘신의선물-14일’ 이후 3년 만에 복귀하는 것으로 이번에는 또 어떤 멋진 모습을 보여줄지 이목을 모으고 있다.
 
배두나 / 톱스타뉴스포토뱅크
배두나 / 톱스타뉴스포토뱅크
 
‘강력계 경위 한여진’
 
배두나는 이번 ‘비밀의 숲’에서 긍정적이고 따뜻한 시선을 지닌 강력계 경위 ‘한여진’을 맡았다.
 
그는 지난 2010년 방영된 MBC ‘글로리아’ 이후 7년 만에 드라마로 복귀하는 것으로 많은 이들의 기대를 불러 일으키고 있다. 
 
이준혁 / 톱스타뉴스포토뱅크
이준혁 / 톱스타뉴스포토뱅크
 
‘자격지심 검사 서동재’
 
이준혁은 자격지심을 가진 검찰청 검사 ‘서동재’로 변신해 열열을 펼칠 예정이다.
 
이준혁은 올해 영화 ‘신과 함께’와 ‘오뉴월’ 개봉을 앞두고 있는 가운데, 전작인 ‘맨몸의 소방관’은 물론 ‘유부녀의 탄생’, ‘파랑새의 집’, ‘적도의 남자’, ‘시티헌터’ 등 그간 출연하는 작품마다 존재감을 빛내며 활약해온 그가 이번 작품을 통해서는 또 어떤 모습으로 극의 재미를 더할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신혜선 / 톱스타뉴스포토뱅크
신혜선 / 톱스타뉴스포토뱅크
 
‘수습검사 영은수’
 
배우 신혜선이 ‘비밀의 숲’으로 흥행불패 행진을 이어간다. 그는 이번 작품에서 시목(조승우) 방에 배치된 수습검사 ‘영은수’ 역을 소화한다.
 
앞서 신혜선은 ‘고교처세왕’ ‘그녀는 예뻤다’ ‘오 나의 귀신님’ ‘아이가 다섯’ 등을 잇달아 성공시키며 ‘흥행요정’으로 떠올랐다. 최근 ‘푸른바다의 전설’ 에 이어 ‘비밀의 숲’ 까지 내로라하는 톱스타의 복귀호에 승선하며 안방극장 최고의 기대주임을 입증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