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최고의 사랑’ 윤정수-김숙, 결혼 1년 반만에 첫 해외여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현덕 기자) 윤정수-김숙이 가상결혼 1년만에 첫 해외여행을 떠난다.
 
JTBC ‘님과 함께 시즌2-최고(高)의 사랑’에서 ‘쇼윈도부부’로 사랑받고 있는 윤정수와 김숙이 가상결혼 1년 반 만에 해외여행을 떠났다.
최근 김숙은 늦은 밤, 윤정수의 집을 찾아가 다음 날 스케줄이 없다는 사실을 확인했다. 그러더니 돌연 “지금 여행을 갈 거다”라며 갑작스레 여행준비를 재촉했다.
 
앞서 윤정수는 해외로 여행을 가자는 김숙에게 속아 ‘국내 당일치기 세계여행’을 했던 경험이 있던 바, “이번엔 절대 안 간다”며 거부의사를 밝혔다. 그렇지만 막상 김숙이 “아, 그냥 속는 셈 치고 따라와봐라”고 큰소리를 치자 마지못해 잠옷 차림에 빈 가방만 들고 나와 웃음을 자아냈다. 
 

‘최고의사랑 님과함께 시즌2’ 윤정수-김숙 / JTBC ‘님과함께 시즌2 최고의 사랑’
‘최고의사랑 님과함께 시즌2’ 윤정수-김숙 / JTBC ‘님과함께 시즌2 최고의 사랑’
 
이후 윤정수는 출국 수속을 밟는 동안에도 공항 직원에게 “비행기 티켓 대신 식사권이나 호텔 투숙권이 나오는 거냐”라고 묻는 등 비행기를 타기 직전까지 여행에 대해 불신하는 모습을 보였다.
 
진짜로 해외여행을 떠나게 됐다는 사실을 인지한 윤정수는 신혼여행지인 일본 도쿄에 도착한 후 아이처럼 기뻐했다. 그런, 곧 이어진 ‘스파르타식 무계획 해외여행’의 일정 때문에 점점 지쳐 힘들어해야만 했다.
 
한편 윤정수-김숙의 ‘무계획 신혼여행’은 24일 화요일 오후 9시 30분 ‘최고의 사랑’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