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엑소(EXO)수호-윤시윤-김슬기, ‘세가지색 판타지’ 배우들이 직접 밝히는 비하인드 에피소드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현덕 기자) 네이버와 MBC가 공동 제작하는 드라마 세가지색 판타지의 드라마토크를 위해 주연 배우들이 뭉쳤다.
 
‘세가지색 판타지’는 화이트, 그린, 골드로 각기 다른 색을 띤 세 가지의 단막극 시리즈로 ‘우주의 별이’, ‘생동성 연애’, ‘반지의 여왕’ 순서로 방송될 예정이다.
 
시리즈의 첫 스타트를 끊는 ‘우주의 별이’는 오빠 팬심이 넘치는 저승사자 별이(수호)와 요절이 예상되는 가수 우주(지우)가 펼치는 시공을 초월한 감각 로맨스로 EXO의 수호가 출연해 촬영 전부터 큰 기대를 모은 바 있다.
 

‘세가지색 판타지’ 수호-윤시윤-김슬기 / 네이버, MBC
‘세가지색 판타지’ 수호-윤시윤-김슬기 / 네이버, MBC
 
2월에 방영될 ‘생동성 연애’는 생의 벼랑까지 몰린 노량진 고시생 인성(윤시윤)이 우연한 기회를 통해 인생 역전의 기회를 얻는 판타지 로맨스로 배우 조수향과 달달한 케미를 선보일 예정이다.
 
18일 오후 4시 30분에 해요TV와 V-LIVE를 통해 생방송되는 드라마토크에서는 이 세 드라마의 주연 배우들이 모두 출연해 입담을 펼칠 예정이다.
 
배우들은 각 출연 작품과 각자의 역할에 대해 소개하는 시간을 갖고, <포토 토크>를 진행한다.
‘포토 토크’에서는 각 드라마의 촬영 현장을 찍은 사진을 함께 보면서, 배우들이 직접 사진과 관련된 비하인드 에피소드를 공개할 예정이다.
 
또한 드라마 토크 중 ‘있다, 없다 토크’ 코너를 통해 드라마 내용에 대한 더 많은 이야기를 전달할 예정이라 벌써부터 많은 드라마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다양한 재미가 준비되어있는 ‘세가지색 판타지’ 드라마토크는 오는 18일 오후 4시 30분부터 iMBC 해요! 앱, 네이버 V 라이브 그리고 중국 현지에서도 중국 최대 라이브 플랫폼인 YY LIVE를 통해 실시간으로 시청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예능셀럽'부문 투표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