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영화 '비지터', 환상의 조합을 이룬 최고의 팀이 만났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주은우 기자) 아카데미 남우주연상 노미네이트를 포함, 세계 유수 영화제에서 18개 부문을 수상하고 18개 부문에 노미네이트 된 세계가 인정한 보석 같은 영화 '비지터'(수입: 조이앤컨텐츠그룹/ 배급: 프리비젼 엔터테인먼트)가 배우, 감독, 프로듀서, 음악감독까지 세계가 인정하는 제작진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 사진=영화 '비지터', 프리비젼 엔터테인먼트


데뷔작 '스테이션 에이전트'를 통해 영국아카데미상 및 선댄스영화제에서 각본상을 수상하며 탁월한 스토리텔러로서의 재능을 인정받은 톰 맥카시 감독은 드라마와 연극, 영화에 이르기까지 여러 장르에서 다양한 인물들을 연기해온 배우 출신의 감독이다.
 
그는 연기자로서 쌓아온 풍부한 감성과 인물에 대한 깊이 있는 이해를 바탕으로 언제나 가슴 깊은 곳에서부터 훈훈한 공감을 자아내는 평범한 이웃들의 이야기를 아기자기하게 그려왔다.

▲ 사진=영화 '비지터', 프리비젼 엔터테인먼트


영화 '비지터'에서도 톰 맥카시 감독은 소외되고 상처받은 인물들이 예상치 못한 계기를 통해 관계를 변화시켜 나가고 그 과정에서 잊고 있던 일상의 소소한 행복과 희망을 발견하는 모습을 자신만의 따뜻한 시선으로 그려냈다.

이렇듯 조용히 공감하고 몰입하게 만드는 톰 맥카시 감독의 마법 같은 연출력은 조니뎁과 케이트 윈슬렛 주연의 동화 같은 이야기 '네버랜드를 찾아서'로 아카데미상 음악상을 수상한 음악감독 얀 A.P 카취마렉과 아카데미 최우수작품상에 노미네이트 되고 인디펜던트 스피릿어 워드에서 최우수작품상을 수상한 '사이드웨이'를  제작한 천재 프로듀서 마이클 런던과 만나면서 그 시너지를 더한다.

특히 마이클 런던은 영화 '비지터'에서 주인공 월터 베일의 동료 교수로 까메오 출연을 해 소소한 재미도 함께 전한다.

▲ 사진=영화 '비지터', 프리비젼 엔터테인먼트


이와 더불어 TV시리즈 '식스 핏 언더'에서부터 최신작 '캐빈 인 더 우즈''렛미인'까지, 총 100편이 넘는 작품활동을 통해 미국의 국민 아버지로 자리매김한 리차드 젠킨스의 탁월한 연기력은 관객의 가슴 깊은 곳을 파고든다.

그는 주변 이웃들의 작은 관심조차 부담스러워할 정도로 세상과 벽을 쌓고 홀로 외롭게 살아가던 노교수가 낯선 방문객들과 음악으로 소통하고 새로운 관계를 쌓으며 조금씩 변화해가는 인물 ‘월터 베일’을 진정성이 묻어나는 섬세한 내면연기로 완벽하게 표현했다.

구체적인 대사 없이 작은 표정변화와 제스처, 눈빛만으로도 인물의 감성을 호소력 짙게 담아낸 리차드 젠킨스의 진중한 연기는 아카데미 남우주연상 노미네이트를 포함, 세계 유수 영화제 10개 부문 수상과 8개 부문 노미네이트의 쾌거를 이뤘다.

감독과 배우, 프로듀서와 음악감독까지 최고의 팀이 만나 보여주는 환상의 조합이 돋보이는 영화 '비지터'는 오는 11월 8일 개봉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