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낭만닥터 김사부’ 양세종-유연석, 안 보이면 섭섭한 ‘츤데레 브로맨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호영 기자) ‘낭만닥터 김사부’에서 양세종과 유연석의 ‘츤데레 브로맨스’가 눈길을 끌었다.
 
9일 밤 방송된 SBS 월화드라마 ‘낭만닥터 김사부’ 18회에서는 아버지 때문에 난감해하는 양세종(도인범 역)을 무심한 듯 다정하게 챙기는 유연석(강동주 역)의 모습이 그려지며 훈훈함을 자아냈다.
 
이날 방송에서는 도윤완이 돌담병원을 폐쇄하겠다는 결정을 내리며 일방적으로 통보했다. 이에 김사부를 제외한 돌담병원 식구들은 ‘집단 멘붕’에 빠졌다. 하지만 기적적으로 신회장의 의식이 돌아왔고, 돌담병원을 폐쇄하겠다는 도윤완의 계획에 제동이 걸렸다.  
 

‘낭만닥터김사부’ 양세종-유연석 / SBS ‘낭만닥터김사부’ 방송캡처
‘낭만닥터김사부’ 양세종-유연석 / SBS ‘낭만닥터김사부’ 방송캡처
 
이런 과정에서 돌담병원에 몸담고 있는 도윤완의 아들 인범(양세종 분)까지 난감하게 됐다. 돌담병원을 흔들려고 하는 아버지 때문에 돌담병원 식구들의 얼굴을 보는 것이 영 불편했던 것.
 
이런 모습을 본 동주(유연석 분)는 인범에게 수술을 해야 하는 환자의 CT를 함께 보자며 자연스럽게 다가갔다. 이에 인범은 “지금 우리 아버지 때문에 다들 시달리고 있는 중이지 않냐. 나까지 싸잡아 꼴 보기 싫은 거 아니었느냐”고 괜히 툴툴거렸다. 그러자 동주는 “도원장이 좀 꼴 보기 싫지. 하지만 그게 니 잘못은 아니잖아. 내가 너라면 아버지가 저러는 게 창피하긴 하겠지만...”이라고 받아쳤고, 인범은 “또 까는거냐”고 티격태격했다. 동주는 다시 인범에게 “수술 같이 할 거냐 말 거냐”며 닦달했고, 인범은 “하여간 은근히 사람 엄청 부려 먹는다”며 마지못해 해주는 척 하면서도 고마움을 드러냈다.
 
점점 찰떡 케미를 뽐내며 묘하게 끌리는 ‘돌담 브로맨스’를 펼치고 있는 인범과 동주의 케미와 더불어 점점 돌담병원 사람들 사이에 녹아들고 있는 인범과 아버지 도윤완과의 관계 변화에도 기대가 모아진다.
 
한편 ‘낭만닥터 김사부’는 매주 월, 화요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