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MBC에브리원 무한도전’ 정준하, 김치전 편 포함한 특집 방송편성

  • 김현덕 기자
  • 승인 2017.01.09 12:50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현덕 기자] MBC에브리원은 정준하의 김치전 편을 포함한 ‘무한도전 정준하 대상 기원’ 특집을 방송한다.
 
7일 방송된 MBC ‘무한도전’에서는 정준하의 대상 만들기 프로젝트를 공개함과 동시에 MBC에브리원의 정준하 ‘김치전’특집 편성과 관련된 소문의 진상 파악에 나섰다.
 
정준하가 활약하면 MBC에브리원에 김치전 특집이 편성된다는 이야기가 온라인 게시판에도 자주 등장하는 상황. 이에 MBC에브리원 최자영 편성 PD는 ‘무한도전’팀과의 전화연결을 통해 “정준하씨의 인간적인 면모가 잘 드러나는 회차이며 정준하씨의 베스트 편에 해당하기에 편성한다”고 편성 이유를 밝혔다. 이어 MBC에브리원 편성PD는 “새해를 맞아 응원을 담아 베스트 편성을 하는데 ‘김치전’편을 포함해도 되겠냐”는 부탁을 했고 정준하는 흔쾌히 허락을 했다.
 

‘무한도전’ 정준하 / MBC ‘무한도전’ 방송캡처
‘무한도전’ 정준하 / MBC ‘무한도전’ 방송캡처

 
이에 MBC에브리원에서는 정준하의 2017년 대상 수상을 응원하며 정준하의 활약상을 담은 ‘무한도전 정준하 대상 기원’ 특집 방송을 편성할 예정이다. 정준하 특집 방송에는 정준하의 인간적인 면모가 드러났던 ‘김치전’편을 포함하여 그 동안 ‘무한도전’에서 정준하가 펼친 빛나는 활약상들을 모두 담아낸다.
 
1월 13일(금) 오전 11시 30분부터 방송되며 15일(일)에는 오후 1시부터 방송된다. 13일, 15일 양일간 총 17시간 동안 정준하의 무한한 매력을 만나 볼 수 있다.
 
한편 오늘 9일 오후 8시 30분 MBC에브리원에서는 정준하가 출연하는 캠핑 버라이어티 ‘아찔한 캠핑’이 첫 방송될 예정이다.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