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힙합의 민족2’ 김보아, 흥겨운 무대로 극찬… ‘믿고 듣는 김보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노한솔 기자) 쎄쎄쎄 가문의 김보아가 흥겨운 무대로 극찬을 받았다.
 
오는 1월 3일(화) 밤 10시 50분에 방송되는 JTBC ‘힙합의 민족2’는 지난주에 이어 세미파이널 2라운드 무대가 공개된다. 쎄쎄쎄 가문은 1라운드 대결에서 MC스나이퍼-박광선을 내세운 것에 이어 딘딘, 주헌, 그리고 스피카의 김보아가 2라운드 '자유주제' 미션에 나섰다.
 
무대에 앞서 딘딘은 “이제 준결승이라 다른 팀이 어떤 곡을 할지, 무슨 퍼포먼스를 할지 신경이 많이 쓰였다”며, “재밌게 놀려고 시작한 경연인데 점점 머리가 아프더라. 그래서 그냥 최대한 즐길 수 있는 무대를 하자는 마음으로 이 곡을 준비했다”고 속마음을 털어 놓았다. 주헌은 곡 주제에 대해 “요즘 일상 속에서 힘들고 지쳐있는 사람들이 많은데, 그냥 다 내려놓고 놀아보는 게 어떠냐고 따뜻하게 건네는 노래”라고 설명했다.
 
‘힙합의 민족’ 조보아 / JTBC ‘힙합의 민족’
‘힙합의 민족’ 조보아 / JTBC ‘힙합의 민족’
 
무대가 시작되자 딘딘은 대세 걸그룹 트와이스의 ‘TT(티티)’춤을 깜짝 선보여 현장 분위기를 후끈 달아오르게 만들었다는 후문.
 
마이노스는 “셋 다 진짜 신나서 무대를 즐기고 있는게 보였다”며, “특히 김보아는 그동안 보여줬던 무대 중에서 이번이 가장 시너지가 잘 발휘된 무대였던 것 같다”며 극찬을 이어갔다. MC스나이퍼 또한 “노래가 너무 좋아서 음원차트 1위할 것 같다”며 만족감을 드러냈다.
 
과연 관객들뿐만 아니라 프로듀서들까지 신나게 만든 쎄쎄쎄 가문의 무대는 어떤 모습일지, 1월 3일(화) 밤 10시 50분에 방송되는 JTBC ‘힙합의 민족2’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