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류준열, ‘2016 MBC 연기대상’ 남자 신인상 수상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정범 기자) 류준열이 ‘2016 MBC 연기대상’서 남자 신인상을 수상했다.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는 류준열이 30일 상암동 MBC 공개홀에서 진행된 ‘2016 MBC 연기대상’에서 남자 신인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MBC ‘운빨로맨스’에서 탄탄한 연기력으로 매력적인 캐릭터를 탁월히 그려내며 맹활약한 류준열은 이로서 올해 신인상 4관왕의 영예를 안았다.
 
‘2016 MBC 연기대상’ 류준열 / MBC ‘2016 MBC 연기대상’ 방송 캡처
‘2016 MBC 연기대상’ 류준열 / MBC ‘2016 MBC 연기대상’ 방송 캡처
 
류준열은 지난 7월 종영한 MBC 드라마 ‘운빨로맨스’에서 게임회사 CEO 제수호로 분했다.
 
그는 이성적이고 냉철한 인물이 사랑에 빠지는 감정을 유연하게 연기했다.
 
또, ‘현실남친’을 연상케 하는 매력으로 안방극장에 핑크빛 설렘을 불어넣었다.
 
이에 여성 시청자들의 뜨거운 반응을 이끌며 다시 한번 ‘류준열 앓이’에 빠지게 만들었다.
 
특히, 류준열은 ‘2016 맥스무비 최고의 영화상’ 최고의 남자신인배우상, ‘제52회 백상예술대상’ TV부문 남자 신인연기상, ‘2016 아시아 아티스트 어워즈’ 드라마 부문 신인상 수상에 이어, ‘2016 MBC 연기대상’의 미니시리즈 부문 신인상의 수상자로 호명되며 올 한해만 신인상 4관왕에 오르는 쾌거를 거뒀다.
 
이에 류준열은 “연말에 혼자 있는 것보다 다 같이 즐기려고 참석한 자리였는데, 소중한 상 주셔서 정말 감사드린다. 감독님과 작가님, 동료배우, 스태프분들에게 감사하다고 전하고 싶다. 한 해 동안 힘든 일도 많았지만 그 사이에서 환한 희망을 우리 봤던 것 같다. 그 희망과 사랑 잊지 말고 다 같이 행복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편, 류준열은 영화 ‘침묵’을 촬영 중이며 오는 1월 영화 ‘더킹’의 개봉을 앞두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