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HD테마] ‘뮤직뱅크’에서 특별 콜라보를 선사할 걸그룹들…‘트와이스-오마이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정범 기자)
트와이스(TWICE)-오마이걸(OH MY GIRL)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트와이스(TWICE)-오마이걸(OH MY GIRL)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뮤직뱅크’에서 특별 콜라보를 선사할 걸그룹들에 대해 모아봤다.
 
23일 방송되는 KBS 2TV '뮤직뱅크'는 2016년 하반기 결산을 맞아 '가요톱10X뮤직뱅크' 특집으로 방송된다. 그중 서로의 노래를 바꿔 부르는 특별한 무대에 나설 예정으로 알려진 걸그룹들은 트와이스(TWICE)와 오마이걸(OH MY GIRL)이다.
 
트와이스(TWICE)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트와이스(TWICE)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단연 2016년 최고의 걸그룹, 트와이스’
 
11월 16일 서울 동대문구 회기동 경희대학교 평화의 전당에서 진행된 ‘2016 아시아 아티스트 어워즈’에 트와이스(TWICE)가 참석한 모습이다.
 
트와이스(TWICE)는 자타공인 2016년 최고, 최강의 걸그룹이다. 올해 그들이 선보인 ‘Cheer UP’과 ‘TT’는 여러 기록을 세우며 트와이스(TWICE)라는 팀의 위상이 현격히 높아지게 했다. 한편, 트와이스(TWICE) 나연은 콜라보레이션의 상대방인 오마이걸(OH MY GIRL)의 팬으로 알려져 무대에서 어떤 모습을 선보일지 궁금증이 높아지게 하고 있다.
 
오마이걸(OH MY GIRL)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오마이걸(OH MY GIRL)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키 작은 컨셉 요정의 크리스마스 선물, 오마이걸’
 
11월 27일 서울 구로구 고척동 고척스카이돔에서 ‘2016 슈퍼서울드림콘서트’에 오마이걸(OH MY GIRL)이 참석한 모습이다.
 
오마이걸(OH MY GIRL)은 올해 3연속 컴백이라고 하는 보기 힘든 컴백 러쉬로 화제가 된 팀이다. 또 이러한 컴백 러쉬 가운데에서도 독특하고 변화 무쌍한 컨셉으로 화제가 된 팀이기도 하다. 이에 ‘컨셉 요정’이라는 별명이 붙기도 했다. 이런 그들이 트와이스(TWICE)의 노래로는 어떤 모습을 선보일지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