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역도요정 김복주’ 경수진, 죄책감과 스트레스로 인한 ‘몽유병 증세’…‘시청자 안타까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혜미 기자) ‘역도요정 김복주’ 귀신소동의 정체가 밝혀졌다.
 
21일 방송된 MBC 수목드라마 ‘역도요정 김복주’에서는 송시호(경수진 분)가 죄책감에 시달리며 스트레스로 인한 이상증상을 보였다. 죄책감과 스트레스의 혼란스러움이 몽유병까지 다다른 것.
 
이 날 방송된 역도요정 김복주 11화 에서는 한얼체육대학교에 늦은 밤 출몰하는 귀신소동과 함께 스트레스에 한계를 느끼는 송시호의 위태로운 모습과 역도위기를 겪고 있는 김복주(이성경 분)가 기숙사를 나가는 모습이 그려졌다. 복주에게 송시호는 “어디 가?”냐고 묻지만 자신의 비밀을 폭로한 시호에게 앙금이 남아있는 복주는 시호를 무시한 채 기숙사를 나선다.
 
‘역도요정 김복주’ 경수진 / MBC ‘역도요정 김복주’ 화면 캡처
‘역도요정 김복주’ 경수진 / MBC ‘역도요정 김복주’ 화면 캡처
 
시호는 준형(남주혁 분)에게 “저기, 김복주 말야.. 기숙사 왜 나간거야? 혹시..학교 그만둔대?”라며 소식을 묻지만 준형은 “왜, 그랬으면 좋겠어?”라고 몰아붙인다. 말문이 막힌 시호는 “아니. 그 정도로 걔한테 유감 있진 않아. 그냥 궁금해서..그래도 룸메이트니까.“라며 애써 맘에도 없는 핑계를 뱉고 준형은 ”참 좋은 룸메이트네“라며 시호를 힐난한다.
 
시호는 따라주지 않은 컨디션에 좋은 성적을 내야 하는 압박감, 마음대로 되지 않는 사랑까지 꿈, 사랑, 녹록치 않은 현실에서 아파하고 혼란스러워 한다. 모두가 웃고 즐기는 노래방에서 홀로 울 수밖에 없는 안타까운 사정과 어지러운 감정에 부상까지 겹쳤지만 기댈 곳 하나 없어 질투와 자책으로 스스로를 궁지에 몰아넣기를 반복하고 스스로를 주체하지 못할지경에 이른다.
 
기숙사로 돌아온 복주는 휴게실에서 정체불명의 누군가와 마주한다. 학교에 귀신이 돌아다닌다는 소문을 떠올리며 잔뜩 겁먹은 상태로 냉장고 앞에 웅크린 물체로 다가간다.
 
머리를 길게 풀어헤치고 하얀 잠옷을 입은 채 제 정신이 아닌 모습으로 음식을 먹어대는 정체불명의 물체는 초점 잃은 눈으로 복주를 바라보았고 천천히 뒤 돌아보는 정체불명의 누군가는 바로 송시호였다.
 
혼자서 끙끙 안고 있던 스트레스가 폭발해 혼란스러움을 넘어 이상증세까지 보이는 경수진에 시청자의 안타까운 탄성이 흘러나오고 있다.
 
한편, 송시호에게 다시 성공과 안정이 찾아올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