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 박준금, 츤데레 장모님의 ‘사위 사랑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호영 기자) 역시 사위 사랑은 장모였다.
 
18일 방송된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에서 고은숙(박준금 분)이 태양(현우 분)에 대한 애정을 은근히 드러냈다.
 
이 날 방송에서 강태양은 광고제작사 PD로부터 광고 모델을 제안하는 연락을 받았다. 이에 효원은(이세영 분)은 기쁨을 감추지 못하며 집에 도착하자마자 자신을 기다리고 있던 은숙에게 “곧 한류스타를 사위로 두게 됐어!” 라며 태양의 모델 캐스팅 소식을 알렸다.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 박준금 / KBS2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 방송캡처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 박준금 / KBS2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 방송캡처
 
이를 들은 은숙은 광고 한 번에 한류스타냐며 효원에게 쓴 소리를 하지만 이후 내심 혼잣말로 “나도 젊었을 적에 모델 하고 싶어했는데..”라며 은근히 태양이 광고모델로서 제의를 받은 것에 대한 기쁨을 감추지 못한다.
 
이후 태양의 카메라 면접 당일, 은숙과 효원은 한껏 차려입은 것은 물론 차까지 대동하고 태양을 데리러 나타나는 것은 물론 은숙은 당황스러워 하는 태양에게 “당분간 내 차 타고 다니게” 라며 태양에 대한 애정을 은근히 드러냄과 동시에 당분간 본인이 태양의 로드매니저를 효원이 태양의 코디를 담당할 예정이라고 이야기 한다.
 
한편, 매주 오후 7시 55분 토·일 KBS2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을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