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역도요정 김복주’ 이성경, 눈물 펑펑 “나 이상해 진짜 어디 고장났나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호영 기자) 이성경이 깊은 슬픔에 빠져 모든 것을 내려놓은 듯 ‘폭풍 눈물’을 흘리는 모습이 MBC 수목드라마 ‘역도요정 김복주’ 10회의 ‘바로 이 장면’으로 꼽혔다.
 
지난 15일 방송된 MBC 수목드라마 ‘역도요정 김복주’ 10회 방송분에서 이성경(김복주 역)은 내내 깊은 슬픔 속을 배회하는 무기력한 모습을 보였다. 앞서 이성경은 갑자기 역도대회장을 찾은 이재윤(정재이 역)에게 숨기고 싶었던 뱃살과 삼중턱이 난무하는 ‘역도선수’로서의 모습을 들켰던 상황.
 
운동에도 음식에도 흥미를 잃은 채 ‘죽은 듯’ 잠만 자던 이성경은 심지어 자신의 짝사랑을 알게 된 이재윤으로부터 “필요 이상의 호의를 보였어요, 내가 분명히. 생각 없이 그러면 안되는 건데”라며 사과까지 받게 됐다.
 

‘역도요정 김복주’ 이성경-남주혁 / MBC ‘역도요정 김복주’ 방송캡처
‘역도요정 김복주’ 이성경-남주혁 / MBC ‘역도요정 김복주’ 방송캡처
 
이후 이성경은 ‘짝사랑’을 발설한 남주혁(정준형 역)을 향해 “선생님 쩔쩔 매면서 사과 하시더라.. 그런 선생님 보면서.. 내가 얼마나 비참했는지 알아? 내가 누굴 좋아하면 그 사람은 나한테 이렇게 미안해지는구나.. 같이 좋아할 수 없어서 곤란해지는구나..”라며 “니가 뭔데 니 맘대로 내 맘을 전하는데?”라고 분노를 폭발시켰다.
 
그런가하면 이성경 친구 이주영(이선옥 역)과 조혜정(정난희 역)에게 이성경이 없어졌다는 말을 전해들은 남주혁은 정신없이 이성경을 찾던 중 결국 학교 구석에서 넋을 놓고 걸어오는 이성경과 마주쳤다. 남주혁은 버럭 화를 내며 다그쳤던 터. 하지만 이성경은 초점 없는 눈빛으로 “나 이상해.. 나 아무래도 아픈 거 같애.. 아무 것도 하기 싫고..역도는 더 하기 싫고 이상하게 졸려.. 기운이 하나도 없어”라고 말해 남주혁을 놀라게 했다.
 
이어 이성경은 눈물이 그렁그렁한 얼굴로 “나 진짜 어디 고장났나봐.. 가슴에 뭐가 꽉 얹친 거 같애, 너무 답답하고 자꾸 슬퍼. 나 어떡해~”라고 폭풍 눈물을 흘리는 모습으로 남주혁은 물론 지켜보는 시청자들의 가슴마저 ‘철렁’ 내려앉게 만들었다.
 
한편 MBC 수목드라마 ‘역도요정 김복주’는 오는 21일 오후 10시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