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불야성’ 이요원-진구-유이, 위태로운 세 사람의 운명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호영 기자) 첫사랑에서 적으로 만난 이요원과 진구의 살벌한 대립이 극의 긴장감을 끌어올리며 시청자들을 매료시켰다.
 
6일 밤 방송된 MBC 월화특별기획 ‘불야성’ 6회에서는 이경(이요원 분)과 건우(진구 분)가 본격적으로 대립하며 한 치의 양보도 없는 싸움을 펼치는 모습이 그려져 시선을 끌었다.
 
이날 방송에서는 무진그룹을 지키려는 건우와 박무삼(이재용 분)을 무진그룹 회장자리에 앉히고 더 큰 그림을 완성하기 위한 이경의 본격적인 싸움이 시작됐다. 서로 다른 목표를 가지고 있는 두 사람은 장태준(정동환 분)의 사저에서 뜻밖의 재회를 하며 날을 세웠다.
 

‘불야성’ 진구-이요원-유이 / MBC ‘불야성’ 방송캡처
‘불야성’ 진구-이요원-유이 / MBC ‘불야성’ 방송캡처
 
이경은 과거 자신의 아버지가 잃었던 것을 되찾기 위해 건우와 척을 지고 있는 박무삼과 손을 잡고, 거기에 장태준까지 등에 업어 세상을 내려다보는 꼭대기에 서려는 목표를 가졌고, 목표달성에 걸림돌이 되는 건우를 내치기 위해 칼을 겨눴다.
 
건우 역시 12년 만에 적으로 만난 이경에게 “더 힘들어지기 전에 돌아가라”고 회유했지만 통하지 않자 이경에게 맞서기로 결심했다. 이에 건우는 일차적으로 박무삼의 사무실에 감사팀을 보내는 것으로 이경의 발목을 잡았다.
 
특히 이어진 예고에서 이경은 건우에 대해 “지금은 날 가로막는 장애물 중 하나일 뿐이야”라고 말하고, 건우는 세진을 제 발로 찾아가 “이세진씨가 도와줬으면 하는 일이 있다. 서이경한테 이용만 당하고 끝낼거냐”며 어떠한 제안을 하는 모습이 담겨 눈길을 끌었다.
 
이날 방송에서는 이경과 건우의 양보없는 날선 대립이 긴박하게 그려지며 몰입도를 한껏 끌어올렸다. 과거 애틋한 첫사랑의 감정을 나눴다고는 믿을 수 없을만큼 서로에게 상처를 남기는 싸움을 이어가는 두 사람의 모습이 긴장감을 높이면서도 한편으로는 안타까움을 자아내며 드라마를 더욱 쫄깃하게 만들었다.
 
한편, ‘불야성’은 매주 월, 화요일 밤 10시 MBC에서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