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 오현경, 시청자마저 응원하게 만드는 ‘직진 로맨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오서율 기자) 배우 오현경이 ‘직진 로맨스’로 시청자들의 응원을 한몸에 받고 있다.
 
지난 26·27일 방송된 KBS 2TV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에서는 오현경과 태평(최원영 분)의 러브라인이 새로운 국면을 맞게 된 장면이 전파를 탔다.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 오현경 / KBS 2TB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 오현경 / KBS 2TB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
 
극중 오현경은 망가짐을 불사한 귀여운 코믹연기부터 리얼한 생활연기, 그리고 섬세한 감정연기는 물론, 애달픈 사랑과 절절한 눈물연기까지 그려내며 보는 재미를 높이고 있다.
 
이날 오현경은 박사장(최성국 분)과의 관계를 깨끗이 청산하고, 언제나 그랬듯 태평에게 거침없이 솔직하게 자신의 감정을 표현했다.
 
오현경은 동숙의 능청스럽고도 사랑스러운 매력을 살려내며 태평에게 적극적으로 다가가다가도 금세 사랑 때문에 눈물을 흘리는 솔직한 캐릭터를 입체적으로 그려내고 있다.
 
오현경은 끝까지 자신에게 고백을 하지 않는 태평에게 섭섭한 마음을 느끼고는 결국 눈물을 터뜨렸다. 복받쳐 오르는 감정을 억누르다 결국 터진 눈물은 먹먹함을 안겼고, 무엇보다 눈빛부터 표정까지 감정을 끌어올려 감탄을 자아냈다.
 
이에 시청자들 역시 사랑스러운 오현경의 단짠 로맨스 연기에 공감하고, 러브라인을 응원했다.
 
한편 오현경의 짠내 나는 사랑 끝에 행복이 찾아올지 이목이 집중되고 있는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은 매주 토, 일요일 오후 7시55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