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우리 집에 사는 남자’ 신세휘, 커피차 선물 “덕심이가 협상없이 쏩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노한솔 기자) 배우 신세휘가 ‘우리 집에 사는 남자’ 촬영장에 커피차를 선물했다.
 
신세휘는 지난 19일 KBS '우리집에 사는 남자' 촬영 현장에 차, 음료 등 다양한 메뉴로 구성된 커피차를 준비했다. 이는 신세휘가 드라마 현장 스태프들의 노고에 감사하는 마음으로 직접 마련한 것.
 
21일 신세휘 소속사 매니지먼트 구 공식 인스타그램에는 커피차를 배경으로 한 신세휘의 사진이 게재됐다. 공개된 사진 속 신세휘는 따뜻한 커피와 쿠키를 양손에 쥔 채 촬영장 귀요미 다운 면모를 톡톡히 발산하고 있다.
 
‘우리 집에 사는 남자’ 신세휘 / 매니지먼트 구
‘우리 집에 사는 남자’ 신세휘 / 매니지먼트 구
 
특히 “덕심이가 협상없이 쏩니다. 오늘은 마음껏 드세요!”라는 센스 있는 멘트로 스태프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으며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이끌었다.
 
연일 바쁜 촬영으로 심신이 지친 배우들과 스태프들을 향해 커피차로나마 고마운 마음을 전한 신세휘는 촬영장 막내 역할을 든든히 해내며 출연진과 더불어 촬영 현장 스태프 모두의 사기를 북돋았다는 후문이다.
 
한편, KBS ‘우리 집에 사는 남자’에서 분노조절장애 여고생 '권덕심' 역으로 활약하고 있는 신세휘는 매 등장마다 시선을 강탈하는 비주얼과 남다른 존재감으로 시청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